달샤벳, 5일간의 첫 대만 프로모션 성공적 마무리…‘新 한류돌’

입력 2016-03-30 19:17
[bnt뉴스 조혜진 기자] 걸그룹 달샤벳이 5일 동안의 대만 첫 프로모션을 마쳤다.3월25일 달샤벳은 대만 타이베이에서 진행된 5일 일정의 첫 프로모션을 통해 현지팬들과 만나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달샤벳은 프로모션 일정 동안 기자회견, TV와 라디오 방송 출연, 잡지인터뷰 등 빡빡한 5일간의 일정을 소화했다. 또한 음악방송에 출연해 멤버들이 가진 개인기 등을 보여주며 현지 팬들에게 색다른 모습을 선사했다. 최근 발표한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너 같은’뿐만 아니라 ‘미스터 뱅뱅(Mr. BangBang)’ ‘수파두파디바(Supa Dupa Diva)’를 부르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특히 달샤벳은 팬싸인회를 찾은 팬들과 시종일관 다정한 미소를 보이며 팬들과 호흡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 꾸준히 공부한 중국어로 인사를 나누는 등 팬들과 더욱 친밀하게 교감하는 모습을 보여줬다.한편 대만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후 귀국한 달샤벳은 컴백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