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엑소와 함께 태국 팬사인회 개최

입력 2016-03-09 13:42


[임미애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3월8일 저녁 태국 방콕의 센트럴 플라자 랏쁘라오 야외 특설무대에서 5만여 명의 글로벌 팬들이 몰린 가운데 전속모델 엑소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팬사인회는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로 꾸민 태국 9호점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고 2009년 진출 이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현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태국을 포함한 해외 수많은 팬들이 이번 자리에 참석했고 엑소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전날 공항에는 밤늦은 시간에도 엑소 입국 환영 인파가 인산인해를 이룬 데 이어 사인회 현장에는 이들을 보기 위해 모인 팬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사인회 이벤트에 초청된 고객 외에도 5만여 명이 몰려 일대 교통이 마비됐으며 현지 언론들의 열띤 취재 경쟁이 더해졌다.

더운 날씨에도 한마음으로 기다린 팬들은 엑소가 모습을 드러내자 일제히 카메라 플래시를 터뜨리며 열광했다. 멤버들은 무대인사에서 찾아준 팬들에게 정중히 감사 인사를 전하며 다양한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팬사인회가 진행되는 내내 밝은 웃음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고 사랑스러운 인사와 사진 촬영 등 팬들을 위한 특급 매너로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팬사인회는 K-Beauty에 뜨거운 관심을 갖고 있는 태국 고객들과 브랜드 친밀감을 형성하고 즐거운 소통의 기회를 갖기 위해 준비했다. 앞으로도 국내뿐 아니라 해외 고객들과 교감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새롭게 문을 연 플래그십 스토어는 태국 최고의 쇼핑센터인 센트럴 플라자 랏쁘라오에 입점해 있다. 이곳은 최대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핵심 상권으로 인근에 최대 주말 시장 짜뚜짝 시장 등 관광 명소 및 많은 국제 학교들이 자리해 관광객과 다양한 현지인이 몰리는 곳이다.

또한 60평대 대형 매장으로 쇼핑센터에 입점한 해외 브랜드 중 가장 큰 규모이며 지상 1층 메인 로드에 위치해 쇼핑센터를 찾는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브랜드는 자연 친화적인 콘셉트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매장 한 면을 화단으로 조성했으며 대형 나무와 휴식 공간을 준비해 마치 푸른 숲 속에 앉아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꾸몄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태국이 동남아시아 최대 뷰티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트렌드에 맞는 제품 개발과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2016년 10개 이상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는 등 시장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자료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생기발랄 새내기 메이크업 HOW TO

▶ 여배우가 선택한 스프링 뷰티 키워드 ‘글로시 립’

▶ 뷰티에디터 추천! 2016 화이트닝 아이템 BEST3

▶ 설리가 선택한 봄맞이 메이크업이 궁금해?

▶ 장나라-김혜수-유진 ‘뱀파이어 동안미녀’ 비법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