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상품성 높인 폴로 시판

입력 2016-02-25 10:17
수정 2016-03-23 15:19
폭스바겐코리아가 상품성을 개선한 폴로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폭스바겐에 따르면새 차는날렵한 외관과 편의품목을 추가해 젊은 소비자를 겨냥했다. 외관 전면부는 국내에 출시한 자사제품 중 최초로 LED 헤드 램프와주간주행등을 장착했다. 새로채택한 동적 코너링 라이트는 조향에 따라 헤드 램프 방향을 제어, 야간 가시성을 확보한다.또 10스포크 알로이 휠을 장착해 역동성을 강조했다. 실내는 파노라마 선루프와 클리마트로닉 자동 에어콘 시스템을 기본 적용했다.







동력계와 안전품목은 유지한다. 엔진은 최고 90마력, 최대 23.5㎏·m를 내는 3기통 1.4 TDI로, 7단 DSG 변속기와 조합한다. 0→시속 100㎞ 도달시간 10.9초,최고속도 184㎞/h다. 여기에에너지회생 시스템, 스타트-스톱 기능 등을 갖춰복합기준 17.4㎞/ℓ의 연료효율을낸다.이 밖에터치 스크린 기반의 컴포지션 미디어 라디오 시스템, 앞좌석 히팅시트 등의 편의품목을 제공한다. 안전장치는 다중 충돌 방지 브레이크 시스템, 피로경보 시스템, 크루즈 컨트롤, 언덕밀림방지 시스템 등을 마련했다.새 차의 판매가격은 2,870만 원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혼다코리아, 내구성 입소문이 판매 살렸나▶ 미니, 신형 클럽맨 디젤 출시..3,950만원부터▶ 캐딜락, 고성능 세단 ATS-V 출시..7,950만원▶ 수입차협회, 자동차산업 인재육성 장학금 전달▶ 만(MAN), "트럭 외에 버스도 한국에 판매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