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기자] ‘한 번 더 해피엔딩’ 유다인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월17일 유다인의 소속사 프레인TPC 공식 SNS에는 MBC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극본 허성희, 연출 권성창)에 출연중인 유다인의 촬영현장 사진 두 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극중 백다정(유다인)이 광고 촬영장에서 남편 김건학(김태훈)과 처음 만나게 되는 신 촬영 중 휴식시간에 포착된 것으로, 유다인은 블루 리본 장식이 돋보이는 엔젤스 의상과 이에 대비된 편안한 슬리퍼를 신은 채 강아지 풍선을 들고 있다.
유다인은 한 손에 강아지 풍선을 들고, 다른 손은 마치 앞으로 달려갈 것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사진 속에는 극중 부부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태훈이 깜짝 등장, 장난기 가득한 유다인을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어 훈훈함을 더한다.
이번 작품에서 유다인은 1세대 걸그룹 엔젤스의 멤버로 활동하다 일찌감치 남편 김건학을 만나 결혼에 골인했지만, 현재 이혼 위기를 겪고 있는 용감한 웨딩의 공동대표 백다정 역으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이번 사진은 유다인이 촬영 현장에서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유쾌한 웃음을 안겨주고 있음을 입증해 이목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유다인이 출연하는 ‘한 번 더 해피엔딩’은 오늘(17일) 오후 10시 9회가 방송된다. (사진출처: 프레인TPC 공식 페이스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