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헤어 오일 BEST

입력 2016-01-19 11:30
수정 2016-01-20 12:06


[박승현 기자] 최근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와 두피 그리고 모발은 꾸준히 고통 받고 있다. 특히 건조함과 정전기로 늘 고생하는 푸석푸석한 모발은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

건강한 모발 관리의 첫 번째는 꾸준한 관리다. 일시적으로 해주는 헤어 관리는 모발을 오랫동안 케어 해주지 못 하기 때문에 공을 들여 피부를 관리하듯 꾸준한 시간동안 모발과 두피 관리를 꾀하는 것이야말로 건강한 모발로 돌아가기 위한 첫 걸음이 될 터.



그렇다면 어떤 헤어 관리 제품을 고르는 것이 현명한 것일까. 시중에 판매 중인 다양한 제품은 많지만 내게 가장 필요한 제품이 어떤 것 인지 고르기란 여간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판매도가 높은 상품과 소비자의 신뢰도를 우선으로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

세계적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헤어 오일을 통해 지친 모발에 힐링을 전해주고 싶은 당신에게 딱 맞는 헤어 제품을 추천한다.



01. 시세이도 마쉐리 헤어 오일

손상 모발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트리트먼트 오일인 시세이도의 마쉐리 헤어 오일은 샴페인 허니 쥬레 EX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드라이의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며 손상 모발을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특히 후루티한 향으로 여성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고 수분기가 많기 때문에 끈적임이나 잔여감 없이 깔끔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02. 로레알 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리치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적합한 로레알 파리의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리치는 세 가지의 멀티 사용법으로 모발을 탐스럽게 연출하도록 도와준다. 샴푸 전 영양공급과 드라이 전 모발을 보호하는 효과 그리고 마무리 사용으로 모발에 윤기를 더한다.

데이지, 카모마일, 장미 등 꽃 추출물이 함유된 오일은 잔여감이 없는 것이 특징이며 페미닌한 향기를 전해 여성들의 헤어 관리에 제격이다.

03. 츠바키 오일 퍼펙션 헤어 오일

동백나무씨 발효 추출 여과물이 함유된 츠바키 오일의 특징을 담은 오일 퍼펙션 헤어 오일은 모발의 데미지를 케어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주는 효과가 있다. 특히 푸석하게 뜨는 머리를 정돈해주며 건조한 모발에 보습을 전한다.

오일 제품이지만 매끄럽고 산뜻한 마무리 감으로 기름지지 않은 느낌을 주기 때문에 무겁거나 부담스럽지 않은 텍스처로 꾸준한 사용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04. 미장셴 퍼펙트 세럼

극 손상 모발을 케어해주는 미장셴의 퍼펙트 세럼은 아르간을 비롯해 호호바, 코코넛 등 일곱 가지의 오일을 섞어 모발의 손상을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다. 모발의 엉킴을 완화 시키고 스타일링을 쉽게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펌과 염색으로 인한 극심한 손상 모발 전용 세럼으로 드라이 후 마무리 상태의 모발 끝에 발라주면 좋다. 거칠고 엉키는 모발에 윤기를 더해주고 부드러움을 전해준다.

05. 컨퓸 아르간 트리트먼트 오일

아르간 오일이 함유된 컨퓸의 아르간 트리트먼트 오일은 모발에 끈적임이 없이 건조하고 갈라진 손상모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한다. 특히 잦은 염색으로 인한 손상모의 갈라짐에 높은 영양분을 함유한 아르간 오일이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모발을 강화하고 보호해주는 아르간 트리트먼트 오일은 겨울철 특히 잘 갈라지는 모발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면서 오일 특유의 무거움이 없이 산뜻한 마무리가 장점이다.

(사진출처: 웰코스, 미장셴, 로레알파리, 츠바키, 시세이도, 영화 ‘투어리스트’,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원데이’ 스틸컷,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

▶ [뷰티신상] ‘스킨 케어’ 시크릿 아이템

▶ 키스를 부르는 겨울 입술 가꾸기

▶ [bnt 뷰티테스트] 궁극의 ‘한 방울’, 페이스 오일이 필요한 때

▶ 임산부 뷰티 상식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