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진 기자] 어느덧 2016년의 마지막이다. 크리스마스를 지나 연말, 신년을 맞이하는 이 때, 주위 소중한 이들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게 된다. 특히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은 더 특별할 수밖에 없는데, 지금 소중한 그 사람에게 줄 선물을 아직 못 골랐다면 이 글을 주목해 보자.◆ 올 연말에는 남자친구에게 은은한 향기를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향수만큼 매력적인 선물도 없다. 더군다나 평소에 자기관리에 철저한 남자친구라면 향수를 선택해보길.
가장 먼저 조 말론 런던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을 추천한다. 해변과 신선한 공기, 대지의 활발함을 담은 이 향수는 은은한 향이 매력적이다. 처음 향수를 써보는 남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여성에게도 인기가 높다.조금 더 겨울과 봄에 어울리는 묵직한 향을 원한다면 아뜰리에 코롱 우드 사피어는 어떨까. 스웨이드 레더와 다크 우드 어코드의 조합으로 깊으면서도 감미롭고 풍부한 우디향이 매력적이다. 또 해당 향수를 구입하면 30ml 트래블 보틀과 원하는 이니셜을 새긴 래더 케이스까지 함께 받을 수 있어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남자도 관리하는 요즘 겨울철 남자친구의 피부를 위해 화장품을 선물해 보자. 아마 대다수의 남자들이 수분크림 대신 에멀젼으로 겨울을 나고 있을 것.
남성 화장품 브랜드인 랩시리즈 프로 LS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 먼트는 면도와 외부 스트레스로 인해 민감하고 붉게 일어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동시에 강력한 보습을 선사해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또 과도한 피지와 유분을 잡아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보송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한 살 더 많아진 남자친구에게는 동안을 선물해 보자. 비오템옴므 NEW 포스 수프림 크림은 주름을 개선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남성 전용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함유된 항산화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로 가장 무난하고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언더웨어다. 자신과의 커플속옷도 추천하지만, 연말연시를 맞이해 감각적인 디자인에 건강까지 더한 기능성 남성 드로즈를 추천한다.
한국의 기능성 언더웨어 브랜드 라쉬반은 모든 제품이 3D분리구조로 만들어져 허벅지로부터 고환과 음낭을 분리해 땀, 습진, 가려움증 등의 사타구니 피부질환을 예방해준다. 또 흔들리지 않게 고정시켜주기 때문에 운동이나 여러 활동 시에도 불편함이 없다.뿐만 아니라 천연 텐셀 소재는 사타구니 부분의 세균번식을 막아주고,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사진출처: 라쉬반 , 조말론런던, 아뜰리에코롱, 랩시리즈, 비오템옴므, bnt뉴스 DB)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Styling Tip] 남-녀 겨울 패션에 어울리는 ‘Bag’ 스타일링 ▶ ‘트윙클 빛나는’ 태티서로 겨울 패션 참고하기 ▶ “크리스마스 선물로 딱”…그녀들이 사랑하는 컬러 ‘레드’ ▶ 2015 겨울, 스타 아우터 보고서 ▶ 추위에도 멋 부릴 줄 아는 남자들의 윈터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