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 받은 피부, #황정음연고는 어때?

입력 2015-12-31 11:00


[박승현 기자] 동안을 결정짓는 많은 요소 중 하나는 바로 결점 없는 보드라운 피부다. 하얀 피부에 잡티 하나 없는 피부는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피부 일 터. TV를 틀면 나오는 수많은 여자 연예인들을 보며 그들의 잡티 없는 새하얀 피부에 그 놀라움과 시기를 감추지 못한다.

하지만 연예인처럼 무결점의 뽀얀 피부를 갖기 위해서는 말 그대로 어마어마한 노력과 시간을 들여야 한다는 사실. 피부에 가장 신경을 쓰고 있는 여성들이라면 피부 잡티를 가리는 것 보다 원천적인 해결이 더욱 중요하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을 것 이다.

피부에 자리 잡은 다양한 흉터와 흔적은 클렌징을 거치고 난 얼굴에 유독 또렷하게 남아 있다. 쌩얼이 아름다운 여인까지는 어렵더라도 클렌징 후 무결점의 뽀얀 피부를 자랑하는 것은 지속적인 관리가 있다면 결코 어렵지 않을 것이다.

피부에 오점으로 남는 스팟을 관리해 쌩얼도 돋보이게 만드는 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 BRTC 센텔라스카 연고



피부의 상처와 자국 그리고 흔적을 부분 치료 하는데 도움을 주는 BRTC의 ‘센텔라스카 연고’는 일명 여배우 연고라고도 불린다. 피부에 난 상처를 치료하며 피부의 진정을 돕는 ‘센텔라스카 연고’는 외부 자극으로 인해 여려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고 피부 진정과 보습막 효과에도 도움을 주는 센텔라아시아티카가 함유되어 있다.

특히 BRTC의 ‘센텔라스카 연고’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센텔라아시아티카의 핵심 성분을 파우더 타입으로 추출한 고농도의 원료를 일컫는다. 고영양의 성분으로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을 인정받아 스팟 치료에 탁월함을 보여준다.

또한 점성이 있는 텍스처로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발림을 자랑하며 트러블이 올라오는 부위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까지 있어 상처받은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의약외품이기 때문에 순한 성분으로 예민한 피부에게 좋고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으로 트러블 케어와 동시에피부의 촉촉함까지 선사한다.

☆ 스팟 케어, 추후 관리는 어떻게?



피부의 트러블이나 흔적을 관리하기 위해 스팟 케어 제품을 활용했다면 그 추후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특히 세균이 많은 손으로 스팟 부위를 반복해서 만지거나 상처를 건드리는 경우에는 스팟 케어 제품을 사용해도 쉽게 개선되기가 어렵다. 때문에 잡티 없는 피부를 위해 스팟 케어 제품을 사용했다면 트러블 주변을 건드리지 않고 잘 관리하는 것이 좋다.

색소 침착 등으로 쉽게 흔적이 남을 수 있는 경우에는 스팟 케어 연고를 활용하고 트러블이나 흔적이 남은 부위는 수분을 보충시켜주는 것이 가장 좋다. 상처 부위는 촉촉할수록 피부의 재생이 빠르게 일어나고 상처의 치유에 관계 되는 물질들이 원활히 작용하도록 돕기 때문에 스팟 부위는 최대한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다.

(사진출처: BRTC,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임산부 뷰티 상식 123!

▶ [뷰티신상] 외모 자신감 업그레이드

▶ 정려원-신민아-홍수현, 브라운관 속 미녀배우들의 뷰티 비법을 찾아라!

▶ [#스타 #헤어] ‘응답하라 시리즈’ 주인공들의 여심 저격 헤어스타일

▶ 연예계 엘프 외모 ‘태연-박신혜-이유비’의 광채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