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체험] 건조함에 고통받는 커리어우먼,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라이집' 체험기

입력 2015-12-25 09:00
수정 2015-12-25 11:32


[이유리 기자] 커리어우먼에게 겨울은 쥐약이다. 안팎의 기온 차에 의한 건조함이 그들을 괴롭히기 때문.

사무실에서 끊임없이 미스트를 뿌리고 개인 가습기를 사용해보지만 오후만 되면 당기는 피부에 그들은 고통 받고 있다. 이 건조함을 완벽히 해결할 수는 없을까.

사무직 종사자 3인이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라이집을 사용해봤다. 얼굴, 입술, 바디 모두에 사용가능한 고보습 멀티밤의 솔직한 사용기를 전한다.



박희주/26/회사원

Q. 평소 유난히 건조한 신체부위 겨울이 시작되어서 그런지 손이 유난히 건조해진다. 사무실에서 손을 사용하는 일이 많아서 자주 손을 씻는 편인데 바로 핸드크림을 발라줘도 건조한 공기 때문에 손이 갈라지는 경우가 많다.

Q. 보습을 위한 자신만의 비법 자기 전에 핸드크림과 립밤을 꼭 바르고 자는 것이 나만의 비법이다. 간혹 핸드 팩을 구입해 장갑처럼 착용하는 경우도 있는데 남아도는 에센스가 아깝다고 느낄 때가 있어서 자주 사용하는 편은 아니다.

Q. 아이소이 모이스춰라이집 첫 느낌 은은한 장미향이 나서 장시간 자주 사용해도 향이 질리지 않는다는 것이 좋았다. 일반적인 멀티밤과 다르게 ‘모이스춰라이집’이라는 이름이 수분이 압축됐다는 느낌을 줬다. 센스 있는 네이밍이라 한 번 더 눈여겨보게 됐다.

Q. 아이소이 모이스춰라이집 사용 후 느낌

발림성: 처음 짰을 때는 꾸덕한 느낌이지만 펴 바르면 촉촉한 수분감만 남는 게 신기했다.

수분 지속력: 밤사이 손의 트는 부위나 입술에 주로 바르는데 아침까지 수분막이 생긴 듯 촉촉한 느낌이 지속되는 것을 보면 최소 5,6시간 이상 수분감이 지속 되는 것을 알 수 있었다.

Q. 아이소이 모이스춰라이집 사용 후 변화된 점 입술과 손가락의 거칠고 갈라진 부위에 촉촉함이 맴돌기 시작했다. 부드러운 감촉이 생겼으며 하얗게 일어나는 부분도 적어짐을 확연히 느낄 수 있었다.

Q. 향후 구입 의사 100% 끈적임이 없는 촉촉함을 전해주기 때문에 추후 구입 의사가 있다. 휴대하기 좋은 아담한 크기로 언제든 사용이 가능한 점도 구입을 하고 싶은 이유 중 하나다.

Q. 총평 ★★★★★ 모이스춰라이집이라는 이름답게 수분이 집약적으로 압축된 느낌을 받았다. 흔히 수분을 강조하는 제품들은 오히려 끈적임이나 제품이 흡수되지 않고 날아가 수분이 충분치 못하다 느끼는 경우도 많은데 모이스춰라이집은 충분한 수분의 공급과 바르면 촉촉해지는 촉감이 장점이었다.



정사랑/28/회사원

Q. 평소 유난히 건조한 신체부위 발뒤꿈치가 유난히 건조하고 각질도 많이 일어나는 편. 발뒤꿈치는 잘 보이지 않는 부분이라 신경을 덜 쓰게 되는 것 같다. 까칠까칠하고 하얗게 각질이 일어날 때까지 방치해둬 여름이 벌써 걱정된다.

Q. 보습을 위한 자신만의 비법 촉촉한 멀티밤을 애용하는 편이고 샤워 후 바로 바디로션을 발라주는 정도다.

Q. 아이소이 모이스춰라이집 첫 느낌 패키지 컬러가 마음에 들었고 한 손에 잡히는 크기도 좋았다. 실제로도 휴대성이 좋아 파우치에 항상 넣어 다니며 수시로 사용했다. 크기도 한 손에 잡기 좋아 휴대하기도 좋았다. 사실 끈적이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적당히 촉촉하고 발림성이 좋았다.

Q. 아이소이 모이스춰라이집 사용 후 느낌

발림성: 오일리하거나 무거울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부드럽게 발리고 촉감이 좋았다.

수분 지속력: 밤에 바르고 자면 아침에 일어났을 때까지 촉촉했다. 이제껏 사용하던 멀티밤이라 로션 등에 비해 훨씬 지속력이 길다.

Q. 아이소이 모이스춰라이집 사용 후 변화된 점 발뒤꿈치에 하얗게 일어났던 부분이 바디로션으로도 해결되지 않았는데 아이소이 멀티밤 사용 후 바로 없어졌다. 지속력이 길어 며칠 동안 꾸준히 발라주니 각질이 눈에 띄게 없어졌고 부들부들해졌다.

Q. 향후 구입 의사 보습감이 뛰어나고 향도 마음에 든다. 겨울이 돌아오면 꼭 구입할 것 같다.

Q. 총평 ★★★★★ 아주 만족한다. 올 겨울 건조함은 아이소이 모이스춰라이집으로 관리하려 한다.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완소 아이템이다.



오아영/27/회사원

Q. 평소 유난히 건조한 신체부위 팔과 팔꿈치. 샤워 후에 바디크림이나 보습제품을 충분히 발라주는데도 불구하고 조금만 지나면 건조해진다. 심할 경우에는 가려워서 자다가 모르게 긁게 되는 습관도 있다.

Q. 보습을 위한 자신만의 비법 뜨거운 물로는 샤워를 피하고 오일과 크림을 1:1로 섞어서 자주 발라준다.

Q. 아이소이 모이스춰라이집 첫 느낌 튜브형 빨간 케이스가 앙증맞고 귀엽다.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고 수시로 바를 수 있어 편리하다. 전신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다.

Q. 아이소이 모이스춰라이집 사용 후 느낌

발림성: 무겁지 않게 잘 발린다. 바르는 순간 막이 생기는 것처럼 촉촉해진다.

수분 지속력: 바르고 1~2시간이 지나도 끈적임 없이 촉촉하다. 기존에 사용하던 바디크림은 흡수력은 좋았지만 지속력이 짧았고 바디오일은 너무 번들거려 불편했었다. 아이소이 멀티밤은 지속력도 길었고 번들거리는 느낌이 없어서 좋았다.

Q. 아이소이 모이스춰라이집 사용 후 변화된 점 건조해서 하얗게 트고 거칠어졌던 팔꿈치가 매끄럽고 촉촉해졌다. 일어났던 각질도 없어지고 종일 촉촉했다. 밤에 잘 때 긁는 습관도 없어졌다.

Q. 향후 구입 의사 100%. 이거 하나만 있으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안 살 이유가 없다. 사무실에서 건조할 때 수시로 바르기에도 좋고 메이크업 수정 전에 보습감 부여에도 좋았다.

Q. 총평 ★★★★★ 립밤, 페이스밤, 핸드크림 이것저것 들고 다닐 필요 없이 이것 하나만 있으면 여기저기 바를 수 있어 매우 편하다. 은은한 향과 무겁지 않은 발림성, 수분 지속력까지 완벽하다. 집에 상비약처럼 두고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이 나왔으면 할 정도로 만족스럽다.

(사진출처: 아이소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정려원-신민아-홍수현, 브라운관 속 미녀배우들의 뷰티 비법을 찾아라!

▶ [뷰티이벤트] 38년 만에 열린 ‘럭키문’, 특별한 프로모션과 함께하다

▶ ‘무파라벤 마스크 팩’ 무조건 좋을까? 성분을 확인하자!

▶ [뷰티신상] 외모 자신감 업그레이드

▶ 임산부의 고민거리, 미운 튼살 해결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