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서울 곳곳에서 소형 제품 가치 알린다

입력 2015-12-24 10:49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소형 제품군의 매력을 알리는 핫스팟 이벤트를 펼친다고 24일 밝혔다.벤츠코리아에 따르면 행사는 12월18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서울 주요 도심과 스키장, 모바일 트레일러를 통해 진행한다. 1월 출시 예정인 A클래스 부분변경 제품을 이벤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GLA도 전시한다. 소형 제품군의 가치와 젊은 소비자를 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는 젊은 층의 유동 인구가 많은 서울 명동역을 시작으로 홍대 상상마당 앞, 갤러리아 백화점, 반얀트리 클럽&스파, 강원도 용평리조트, 워시홀릭을 비롯해 서울 곳곳에서 모바일 트레일러를 통해 진행한다. 현장 인증샷을 '#ReadyFor2016'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해시태그 이벤트는 12월18일~2016년1월17일까지 시행한다. 각 지역별 이벤트 기간은 명동 12월18~25일, 갤러리아 백화점 12월22~27(일), 반얀트리클럽&스파 12월24일~2016년1월17일, 홍대 12월30일~2016년1월3일, 용평리조트 12월31일~2016년1월17일이다. 모바일 트레일러는 2016년1월부터 한 달간 운영할 예정이다.이밖에 명동 핫스팟 이벤트는 제품 전시와 함께 털모자와 넥워머 등의 방한 용품을 지급한다. 홍대는 31일 DJ 라나의 디제잉과 함께 신년맞이 카운트 다운과 페이스북 연계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반얀트리 클럽&스파 이벤트는 반얀트리 내 위치한 O'ICES 아이스링크장에서 아이스링크 브랜딩, 제품 전시와 함께 손난로를 제공한다. 용평리조트는 팝업 라운지를 마련해 음료와 겨울 간식을 제공한다.한편, 24일 명동과 31일 홍대에서는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벤츠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MercedesBenzKorea)으로 '#ReadyFor2016' 해시태그와 함께 새해 다짐을 댓글로 남기고 현장에 방문하는 선착순 50명에게 노트북, 스마트워치 등의 선물이 담긴 시크릿 박스를 증정한다.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벤츠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ercedesBenzKorea), 벤츠 소형차 홈페이지(www.mbk-compactcar.co.kr/#page5)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든 프로그램은 별도의 초청이나 사전 등록 없이 누구나 체험할 수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테슬라 한국 출시, 지자체마다 '내년은 불가능'▶ "왜 이렇게 꿀렁이냐고?"…알면 보이는 MCP 세계▶ 폭스바겐·미니·롤스로이스·만트럭·스즈키 리콜▶ 벤츠코리아, 인증 중고차 금정 전시장 개장▶ 혼다코리아, 수요 예측 빗나갔나...물량 부족 '심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