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박보검, 93년생 대세 배우들의 여심 저격 꿀피부

입력 2015-12-11 13:15


[김희영 기자] 93년생 두 남자 배우들의 여심 저격 꿀피부.

드라마 ‘상상고양이’와 ‘리멤버-아들의 전쟁’으로 돌아온 배우 유승호와 ‘응답하라 1988’에서 천재 바둑소년으로 대세남에 등극한 배우 박보검. 93년생 두 배우의 탁월한 연기력과 뛰어난 외모가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호감 가는 외모만큼이나 시선을 집중시키는 매끈한 피부는 두 배우에게 빼놓을 수 없는 장점 중 장점. 여성들을 설레게 하는 유승호와 박보검의 꿀피부와 동안 피부를 가꿀 수 있는 핫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유승호



아역으로 데뷔해 훌륭하게 폭풍 성장한 유승호는 군 제대 이후 더욱 남자다워진 외모로 누나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유승호와 같이 매끈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가꾸기 위해서는 촉촉한 수분 관리가 중요하다. 평소 일주일에 2~3번 정도 마스크팩을 사용해주며 매일 아침, 저녁으로 수분 크림을 꼼꼼히 발라주는 것이 좋다.

박보검



혜성처럼 나타나 귀엽고 포근한 눈웃음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두근두근 뛰게 만드는 박보검은 깔끔하고 댄디한 스타일로 사랑받고 있다.

박보검과 같은 깨끗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철저한 클렌징으로 트러블 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 손의 자극이 걱정된다면 부드러운 뷰티 디바이스를 이용해 효과적인 클렌징을 실천해보자. 또한 잡티가 생기지 않게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줘 관리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여심 저격 꿀피부 만들기 잇 아이템



지친 피부를 위해 집중 관리가 필요하다면 1 클레오미 덩키밀크 아쿠아 고져스 마스크팩을 사용해보자. 당나귀 밀크와 당나귀 오일이 건조한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불어넣어준다. 식물줄기세포의 피부재생능력을 활용하고 진주와 캐비어 추출물로 미백효과까지 높였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과 결점 없는 깨끗한 피부를 만들기 원한다면 2 헤라 옴므 CC크림을 발라주자. 맨즈 앱셀 함유 에센스 성분이 부드럽게 발려 피부 수분막을 만들어주면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다. 타고난 듯 좋아 보이는 피부 표현에 탁월한 제품.

365일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3 클레오미 모이스쳐 리페어 크림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당나귀 오일과 특허물질인 발효 골담초 추출물이 함유돼 수분과 영양으로 피부 결과 광택 개선에 효과적이다. 또한 화학 성분이 최소화된 제품으로 칙칙한 피부를 맑게 만들어주며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준다.

입술 피부도 각질 없이 꼼꼼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할 터. 4 비오템 옴므 얼티밋 립 밤으로 촉촉한 립을 만들어주자. 시어 버터와 라이프 플랑크톤 성분이 수분 가득한 입술 피부를 가꿔주며 민트 잎 추출물이 포함돼 쿨링 효과까지 준다.

자극 없는 꼼꼼한 세안을 해주고 싶다면 5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퍼플 브러시를 이용해보자. 피지와 각질 피부의 경우 딥 클렌징 해주기 때문에 산뜻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촉촉한 제품의 흡수율을 높이는 뷰티 디바이스 제품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클레오미, 헤라, 비오템 옴므, 메이크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크리스마스 콘셉트! 태티서의 ‘눈꽃 피부’

▶ [뷰티신상] 뷰티 콜렉션으로 완벽한 연말 데이트 준비하기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스타뷰티 줌인] 도희-써니-김윤진, 한류 스타들의 메이크업 스타일

▶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