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한번에 해결하기! 피부 홈케어 A to Z

입력 2015-12-10 10:00


[최우진 기자] 남녀노소 집에서 스스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아이템이 뜨고 있다.

특히 바쁜 일상 생활로 집중적인 피부 케어를 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각광받는 홈케어 아이템은 최근 다양한 기능성 아이템이 출시돼 전문 시술 못지 않는 효과를 선사한다. 간편하면서도 시간이 적게 걸리는 장점을 지닌 홈케어 아이템을 활용하면 연예인 못지 않는 꿀피부를 완성할 수 있을 것.

지금부터 무결점 물광 피부를 위한 홈케어 맞춤 라인, 마스크팩, 클렌저, 주름 케어 아이템을 소개한다.

클레오미 ‘EGF 리바이탈라이징 퍼펙트 홈케어’



4주, 28일만에 피부 트러블을 개선시켜 완벽한 무결점 피부로 만들어주는 클레오미 ‘EGF 리바이탈라이징 퍼펙트 홈케어’는 ‘아쿠아 고져스 마스크’, ‘퍼펙트 밀크앰플’, ‘퍼펙트 크림’, ‘아이크림’, ‘오일 앰플’로 구성됐다.

당나귀 오일과 우유 성분이 함유된 제품 5종으로 피부 속 수분을 관리해 줄뿐만 아니라 유, 수분 관리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더불어 T존(이마, 코), 눈가, U존(볼, 턱) 등 부위 별 맞춤 케어가 가능해 보습은 물론 주름까지 관리하는데 탁월하다.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는 하나의 디바이스로 딥클렌징, 마사지, 아이케어 등 세 가지 스킨 케어 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상황에 맞춰 세 종류의 자동 인식 헤드를 본체에서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손보다 10배 효과적인 듀얼 모션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피부 본연의 광채를 찾아주는 클렌징 기능을 비롯해 분당 750회 손끝마사지 효과로 잃어버린 윤곽과 피부 볼륨을 되찾아주는 탄력 라인 마사지 기능과 초당 120회 나노 미세진동으로 눈가 붓기를 진정시키고 혈액순환을 도와 맑고 생기 있는 눈가 피부로 가꿔주는 아이케어 기능까지 경험할 수 있다.

아크로패스, ‘에이지리스 리프터 스마일라인 케어’



용해성 마이크로구조체 기술을 적용한 '에이지리스 리프터 스마일라인 케어' 라인은 간편하게 피부에 붙이는 패치의 장점과 자가 투여 방식의 효율적인 약물 전달 기능이 극대화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패치 위에 마이크로구조체 형태로 굳혀진 히알루론산 등의 유효성분들이 피부 각질층을 뚫고 표피 안쪽까지 들어가 녹아 들기 때문에 바르는 제형보다 훨씬 즉각적이고 뛰어난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눈가를 관리할 수 있는 '아이존 케어', 팔자주름에 효과적인 '스마일라인 케어', 국소 부위에 붙일 수 있는 '멀티 스팟 케어'로 구성된 에이지리스 리프터 라인은 탄력을 잃고 늘어지는 피부를 탱탱하고 윤기 있게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관리하고 싶은 부위에 알맞은 패치를 간단하게 붙인 후, 자고 일어나면 피부 개선효과를 확인할 수 있어 셀프 홈케어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클레오미, ‘덩키 리얼밀크오일 마스크’



국내산 청정 당나귀우유 추출수와 당나귀오일이 만나 더욱 강력해진 탄력 에센스 ‘덩키 리얼밀크오일 마스크’는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마스크다. 특히 피부에 자극 없이 촉촉한 당나귀 영양 성분을 전달해 보습은 물론 주름 및 미백까지 개선시켜준다.

민감성 피부를 지닌 이들이 사용하면 좋은 마스크로 피부를 진정시켜 자극을 완화시켜주며 트러블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과 위치하젤추출물이 함유돼 지치고 탄력 없는 피부를 생기 있고 탱탱하게 가꿔준다.

(사진출처: 클레오미, 필립스, 아크로패스,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u>

</u>▶ [뷰티이벤트] 한정 기간 프로모션! “특가품을 잡아라”

▶ 크리스마스 콘셉트! 태티서의 ‘눈꽃 피부’

▶ [스타★과거VS현재] 박신혜 꽃 피는 미모는 현재 진행 중!

▶ 태연-아이린 ‘닮은 꼴’ 스타들의 피부 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