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코리아가 국내 진출 10주년을 기념해 QX70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7일 인피니티에 따르면 새 차는 QX70 3.7ℓ를 기반으로 편의품목 등을 재구성했으며,10대 한정 판매한다. 우선 내외관에 800만원 상당의 블랙 스포츠 패키지를 적용했다. 전면에는 더블 아치형 블랙 스포츠 그릴과 적응형 라이트 시스템을 더한 블랙베젤 헤드 램프로 강인함을 더했다. 측면은 크롬처리한 블랙 사이드 에어벤트와 사이드미러, 알루미늄 루프레일로 마감했다. 휠은 18인치에서 21인치 블랙 크롬 휠로 변경했다.실내에는 스포츠 시트와 알루미늄 스포츠 페달, 마그네슘 패들 시프트 등을 장착했다. 한정판 전용 블랙 루프 라이닝과 블랙 쿼츠 트림, 퍼플 스티칭 등도 더했다.
이창환 인피니티코리아 대표는 "출범 1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QX70 스페셜에디션은 개성있는 상품 구성에 희소성까지 더해 남 다른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새 차의 판매가격은 7,795만 원이다.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인증이 까다로워? 수입차 반쪽짜리 출시 '왜?'▶ 가솔린 재미 본 포드, 이번엔 디젤로 한국 공략▶ [르포]벤츠 SUV 패밀리, 미리 경험해보니▶ [시승]세 번째 얼굴은 친환경, 기아차 K5 하이브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