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대표하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 13억 중국 소비자를 사로잡다

입력 2015-12-06 15:30
[뷰티팀]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이 2015년 한 해 동안 중국 뷰티 시장을 뜨겁게 달군 브랜드로 손꼽혀 화제다.2015년은 중국 시장에서 한국 화장품의 활약이 유난히 돋보인 해였다. 특히 네이처리퍼블릭 대표상품들이 중국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는데 KOTRA 베이징 무역관이 발표한 ‘올해 중국 시장을 휩쓴 화장품 5선’에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이 포함되어 눈길을 끌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캘리포니아산 유기농 알로에 추출물이 92% 함유로 자외선과 외부 환경에 자극 받아 붉어지고 건조해진 얼굴 및 보디를 진정시켜 주고, 거칠어진 피부에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준다. 탱탱하고 쫀득한 젤 제형으로 바르자 마자 끈적임 없이 흡수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어 촉촉하게 가꿔준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으로 국내 및 중국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네이처리퍼블릭은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EXO 멤버들과 함께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네이처리퍼블릭 전용 유기농 알로에 농장에서 TV CF도 제작해 인기를 끌었다. 또한 실제로도 EXO 멤버들이 평소 촉촉한 피부를 위해 자주 사용하는 제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11월 15일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T몰(www.tmall.com)이 주최한 '골든 뷰티 어워즈(Golden Beauty Awards)' 크림 부문에서도 네이처리퍼블릭 수딩젤이 최고상인 골드상 수상의 영예를 안아 중국 소비자들 사이의 인기를 실감했다.또한 K-뷰티 열풍에 힘입어 기획된 국내 방송 MBC 에브리원 ‘더 모스트 뷰티풀 데이즈’의 ‘더 모스트 아시아 뷰티 어워즈’에서도 알로에 수딩젤이 아시아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보습크림 1위로 선정된 바 있다.(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2015 bntworld K코스메틱 10대 연말 기획2] K코스메틱, 중국 대륙에서 다시 쓴 신화 ▶ [2015 bntworld K코스메틱 10대 연말 기획1] 2015 화장품 10대 뉴스 집중분석 ▶ [뷰티이벤트] 특별한 기회, 겨울 맞이 프로모션 실시 ▶ [뷰티신상] “피부도 목마르다!” 갈증 해소를 위한 신제품 출시 ▶ [스타뷰티 줌인] 도희-써니-김윤진, 한류 스타들의 메이크업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