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years old 승승장구 행진-‘아쿠아밥’, ‘블랙 페인트 럽바’ 전국 올리브영 입점

입력 2015-12-02 14:35


[배계현 기자] 테라피컬 브랜드 23years old의 모델링 마스크팩 ‘아쿠아밥 모델링 마스크’와 숯팩 비누 ‘블랙 페인트 럽바’가 12월2일부터 전국 올리브영에 입점 된다.



아쿠아밥과 블랙 페인트 럽바는 그간 올리브영 팩이나 올리브영 클렌징 제품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제품으로 모델링 마스크 시장과 클렌징 비누 시장에서의 본격적인 한판겨루기가 예상된다.



피부과 고무팩으로 익숙했던 모델링 마스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게 출시한 아쿠아밥 모델링 마스크와 숯의 효능만을 모아 깨끗한 클렌징을 돕는 숯팩비누. 12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에서 입점기념 20% 할인행사를 진행하니 올 겨울은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해 보자.



* 피부과 고무팩을 집에서, 아쿠아밥 모델링 마스크



뷰티케어샵이나 에스테틱, 피부과에서 주로 관리 받을 수 있었던 모델링팩. 해외에서는 홈케어용으로도 제품이 출시되어 왔지만 전문성이 요구된다는 편견 때문에 쉽게 사용할 수 없었던 게 사실이다.



겨울철 수분관리에 효과적인 모델링팩은 수분 제공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피부 결 개선에도 탁월해 최근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하지만 집에서 셀프로 관리하기에는 다소 번거롭고 까다로웠던 게 사실. 23years old의 아쿠아밥 모델링 마스크는 이러한 불편함을 개선한 신개념 모델링 마스크다.



기존 가루와 물을 섞어 사용해야 했던 모델링 마스크는 물 양 조절의 번거로움과 쉽게 흘러내린다는 단점이 있었지만 아쿠아밥 모델링 마스크는 패키지로 되어 있는 1제와 2제만 넣고 잘 저어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보다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제형이 투명해 에센스가 피부에 흡수되는 것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리 이후 가루 등의 잔여물이 생기지 않고 표면이 쉽게 굳지 않아 한 번에 떼어낼 수 있다.



찬바람이 매서운 겨울철,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일주일에 한 번 10분에서 15분만으로도 겨울철 수분관리에 탁월한 아쿠아밥 모델링 마스크를 선택해 보자.



* 신경 쓰였던 블랙헤드 완벽 제거, 블랙 페인트 럽바



숯팩은 본래 블랙헤드 제거와 피지 조절에 효능을 보인다고 알려져 왔다. 또한 숯팩이나 숯클렌징 등 숯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면 미백효과까지 주며 피부 탄력과 노폐물 제거 등 숯의 다양한 기능을 느낄 수 있다.



이에 23years old의 블랙 페인트 럽바는 올리브영 클렌징 제품 중 획기적인 숯 클렌징 비누로서 톡톡히 자리매김 중이다.



블랙 페인트 럽바는 지우개로 지우듯 블랙 헤드, 화이트 헤드와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멀티 스틱바라고 할 수 있다. 노폐물 흡착에 효과적인 숯 성분과 보습 성분의 결합으로 세안 후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숯 성분이 2% 가량 함유되어 있으며 30초 만에 숯팩과 클렌징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숯팩비누 제품으로 직접 얼굴에 대고 부드럽게 롤링한 후 미온수로 닦아내면 천연 레몬향이 시원하고 기분 좋은 청량감을 준다.



블랙 페인트 럽바는 그간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제거에 고민이었던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를 통해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따라서 이번 입점을 통해 올리브영 클렌징, 올리브영 비누 제품들과 우열을 가릴 것으로 예상된다. 맑은 피부에 거뭇거뭇한 블랙헤드가 고민이라면 이번 입점 할인 찬스를 노려보자.

(사진출처: 23years old,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뷰티신상] “피부도 목마르다!” 갈증 해소를 위한 신제품 출시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뷰티신상] 연말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콜렉션

▶ 정용화-키-데니안, ‘동안 美男’의 피부 변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