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진 기자] 얼굴의 다크닝을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는 제품이 출시됐다.다크닝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것뿐만 아니라 칙칙했던 안색을 화사하게 밝혀주며 원래의 피부가 맑았던 것처럼 전혀 다른모습의 ‘나’를 만들어 주는 3CE 피팅 쿠션 파운데이션.저 멀리 인도네시아에서 3CE 피팅 쿠션 파운데이션에 대한 소문을들은 뷰티 파워 블로거 벨라가 제품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전했다.
3CE의 피팅 쿠션 파운데이션은 시크하고 매트한 블랙 패키징으로 되어있다. 가격이 저렴하지 않기 때문에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리필이 들어 있어 괜찮다.이 쿠션 콤팩트는 얼굴에 막 화장을 한 것처럼 화사하고 산뜻한 화장을 하루 종일 유지시켜 주고 이후에 다크닝이 생기는 것을 막아준다. 가벼운 질감과 점도가 낮은 포뮬라가 피부에 파운데이션을 밀착시켜주고 리퀴드 파운데이션처럼 얼굴을 완벽하게 커버해준다.
001 컬러는 처음 봤을 때 너무 밝을 것 같아 걱정이 됐다. 하지만 다행히 막상 바르니 나쁘지 않았다. 제품 설명처럼 그리 가벼운 질감은 아니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조금 더 무거웠는데 그 덕분에 커버력은 우수했다. 또 다크닝을 완벽하게 커버해 주는 것이 인상적이었다. 얼굴을 환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얼굴의 칙칙함이 다 사라졌다.쿠션 파운데이션에는 핑크색의 퍼프가 같이 포함되어 있다. 덕분에 밀착력이 높아졌고 커버력도 향상됐다. 촉촉하고 반짝이는 피부를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피부의 칙칙함이 사라지고 얼굴 톤이 화사해졌다. 하지만 제품 설명서처럼 촉촉하지는 않았다. 겉으로 보기에 굉장히 촉촉해 보였지만 피부 자체에는 수분감이 없었다. 그러니 이 파운데이션을 사용하기 전에는 꼭 수분크림으로 피부 전체를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좋았던 점은 파운데이션이 지워지거나 흐르는 등 밀착도와 관련한 단점은 하나도 없었다는 것이다. 농도는 거의 파우더 같아서 심한 지성피부를 가진 여성들에게 적합할 것 같다. (사진제공: Bella블로그)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뷰티신상] 여성스러운 미(美)를 살려줄 아이템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스타뷰티 줌인] 안소희-공승연-김남주, 시사회 속 ‘베이스 톤’ 메이크업 스타일 ▶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