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가 소비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모으기 위해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 내 '소비자 제안' 코너를 신설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스마트카드에 따르면 '소비자 제안' 코너는 티머니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와 신규 서비스 제안, 이미지 제고 및 티머니 홍보 아이디어 등 티머니를 위한 모든 제안을 자유롭게 올리면 된다.이를 기념해 '소비자 제안 참여하기 이벤트'를 내년 1월30일까지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실현가능성, 창의 및 독창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제안자 3명에겐 백화점 모바일상품권을 선물한다.더불어 오는 11월30일까지는 '소비자 제안 소문내기 이벤트'도 연다. 개인 SNS로 '소비자 제안 오픈 이벤트' 게시물을 퍼가는 20명에게 커피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김정열 한국스마트카드 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생활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한 티머니가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며 "소비자 제안을 통해 소비자의 시선에서 더 좋은 티머니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마쓰다, 국내 진출 가시화▶ 짚, 2015 LA오토쇼서 스페셜 에디션 2종 공개▶ 확산되는 온라인 車판매, 한국도 언젠가는?▶ 기아차 모하비, 단종 없이 유로6로 명맥 이어▶ 캘리포니아 달굴 LA오토쇼, 주목해야 할 신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