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그룹코리아가 픽업&딜리버리와 셔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BMW에 따르면 BMW와 미니 보유자 중수리가 필요하지만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운 사람을 위해서비스를 신설했다. 소비자가 원하는 곳에 찾아와 차를 실어가고, 수리가 끝난 후지정장소에서 별도의 비용없이 인도하는 것. BMW 공식 판매점에서 산 차 중 BMW는 기본 BSI기간(최초등록일 기준 5년 또는 10만㎞) 내, 미니는 MSI기간(등록일 기준 5년 또는 5만㎞) 내 해당 수리에 적용한다. 두 브랜드 모두 기본 보증기간(2년 또는 무제한)내 일부 보증 수리도 포함한다. BSI와 MSI는 소모성부품 교환과 정기점검을 무상 제공하는 서비스다.전국 40개 BMW 서비스센터와 15개 미니 서비스센터 중 주소지에서가까운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영업시간과 이용방법 등은 전화 예약 시 확인할 수 있다.셔틀 서비스는대중교통 이용이 불편한 지역에 위치한 서비스센터에수리를 맡길 경우 시내 번화가까지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대상은 전국 11개 서비스센터(BMW: 수원, 분당 패스트레인, 일산, 오포, 대전, 청주, 광주, 대구, 서대구 중앙, 창원 진주 / 미니: 일산, 광주, 창원) 이용자다.이 히사 김효준사장은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새로운 서비스를 만들었다"며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수용해 소비자 만족과 프리미엄 서비스 수준을 더욱 높이도록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공개▶ 독일 車부품사 인수한 동국실업, 흑자전환 성공▶ 토요타, 라브4 하이브리드 북미 출시…국내는?▶ [시승]보편화를 꾀한 미니(MINI), 3세대 클럽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