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판매 및 A/S 만족도 1위 달성 인증행사 열어

입력 2015-11-04 17:51
한국지엠은 컨슈머 인사이트가 실시한 '판매 서비스 만족도'와 'A/S 서비스 만족도' 조사 1위 달성을 공식 인증하는자리를 가졌다고 4일 밝혔다.한국지엠에 따르면 A/S 만족도 조사는 총 4만5,268명이 참여한 가운데 접수·접근, 환경, 절차, 결과, 회사부문 등 27개 항목에 대해 실시했다, 쉐보레는 이 가운데 정비소 접수·접근, 정비소 수리결과, 정비소 회사 등의 평가항목에서 각각 최고 점수를 얻으며 종합점수 819점(총점 1,000점)을 획득,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판매 서비스부문은 7,627명이 참여했으며, 대리점, 카매니저, 인도과정, 판매 후 고객관리부문 등 22개 항목에 대해 조사했다. 회사측은 카매니저, 인도과정 등의평가항목에서 최고점수를 받고 종합점수 770점을 획득, 최초로 업계 1위를 달성했다.이 회사제임스 김 사장은 "이번 결과는 소비자를 늘 최우선으로 하는 쉐보레 브랜드의 가치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며 "쉐보레 브랜드를 통해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내수시장에서 더욱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이번 조사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구매 계획자(버스, 승합, 트럭 제외) 등 총 10만5,672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구기성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칼럼]미국 세마쇼에서 한국이 배워야 할 것은▶ [르포]라스베이거스 한 복판에 멈춰진 자동차시간▶ 중국 전기차 BYD, 내년 한국서 판매된다▶ [시승]이유 있는 사치, 3세대 스마트 포투 쿠페▶ 손 안에 내비게이션, 김기사와 T맵은 '왜 싸우나?'▶ [SEMA]튜닝강국 미국의 자부심, 2015 세마쇼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