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테라피컬 브랜드 23years old의 바데카실 시리즈가 론칭 이후 20만개 판매를 돌파하면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완판 행진의 비결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정보공유가 빠른 공간에서 SNS 유저들이 바데카실 시리즈에 대한 사용 후기들을 공유하며 입소문이 퍼진 것.
특히 화장품을 고르는데 있어 가장 까다롭기로 알려진 1020 여성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나며 단기간 내 20만개 판매돌파라는 기록을 세웠다.
23years old는 론칭 이후 프리미엄 홈케어 시장을 장악하며 피부변화를 실현시켜주는 효과좋은 제품들과 함께 입소문으로 성장한 테라피컬 브랜드다.
단시간 내 20만개 판매 돌파를 이뤄낸 바데카실 시리즈는 피부타입과 성분차이에 따라 바데카실 오리지널, 바데카실 세라3 두 종류로 이뤄지며 올리브영 수분크림 중에서도 특히 주목받고 있다.
바데카실 오리지널은 각질관리와 보습이 한 번에 가능한 지성피부용 멀티 수분크림이다. 들뜬 각질, 묵은 각질을 정리하고 화이트 헤드를 제거해 준다. 취침 전 한 번만 사용하면 다음날 몰라보게 정돈된 피부결과 울퉁불퉁했던 좁쌀 여드름, 빨갛게 올라온 뾰루지가 진정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속 당김이 심한 수분부족형 피부라면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보습에 더욱 탁월한 바데카실 세라3이 적합하다. 일차원적인 수분크림에서 더 나아가 각질과 보습이 동시에 적용되는 바데카실 세라3은 마리끌레르 스마트 뷰티어워드에서 에디터의 선택을 받은 제품으로 소개된 바 있다.
바데카실 시리즈는 자사 온라인몰, CJ, GS Shop등 주요 온라인 몰, 전국 올리브영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제공: 23years old)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
▶ [#스타 #헤어] ‘서울패션위크’ 밝힌 스타들의 ‘러블리’ 헤어스타일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
▶ [뷰티신상] 가을의 무드를 즐기는 아이템
▶ 김사랑-이요원-이청아, 주름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