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코리아가 일반 소비자가 릴레이 시승기를 작성하는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GM코리아에 따르면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는 다양한 업계 종사자들이 캐딜락의 다채로운 매력을 조명하는 프로그램이다. ATS와 CTS 등을 시승하고 솔직한 감상을 자신만의 언어로 풀어냄으로서 캐딜락의 매력을 소개한다. 그들의 SNS에 게재된 시승기는 CTS 마이크로사이트(www.allnewcts.co.kr)에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캐딜락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일환으로 기획됐다. 글로벌 차원에서 패션과 디자인, 여행, 기업가 정신 등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것. 자동차 성능이나 기술 위주의 마케팅에서 벗어나,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알리겠다는 취지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시승]독일서 경험한 체코산 미니밴, 스코다 룸스터▶ [기자파일]폭스바겐의 할인공세를 기다린다고?▶ 쉐보레 스파크, 소비자 만족도 경차 부문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