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2015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수상

입력 2015-10-13 09:00
[김희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에 이어 ‘2015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까지 수상하며 제품의 디자인 경쟁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일본 산업디자인 진흥회(JIDPO)가 매년 주최하는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는 1957년 제정된 일본 최고 권위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독일의 ‘레드닷’과 ‘IF’, 미국의 ‘IDEA’ 등과 함께 세계 4대 디자인공모전 중 하나로 꼽힌다. 올해는 4700여 점의 출품작과 1000여 개의 세계적 기업 및 디자이너가 참여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이번에 수상한 메이크온은 욕실이나 화장대 등 일상공간 속에서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아름다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요소들을 디자인에 담아내 기능적 편리함과 미적인 완성도를 모두 갖췄다는 평가를 받았다. 대표 디바이스인 진동 클렌저 ‘클렌징 인핸서’와 메이크업 디바이스인 ‘메이크업 인핸서’는 사용자의 그립감까지 고려하여 바디 디자인이 설계되었으며 초고속 무선 충전의 편의성까지 더해 높은 점수를 얻으며 수상작으로 결정됐다. 이번 ‘2015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수상작은 10월30일부터 11월4일까지 일본 도쿄 미드타운에서 전시될 예정이며 2016년 3월에는 ‘2015 굿 디자인 어워드’에 실려 출간된다. (자료제공: 메이크온)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 ▶ [뷰티신상] 내 피부에 ‘산소’ 공급 ▶ 김사랑-이요원-이청아, 주름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노하우 ▶ [20th BIFF] 레드카펫 여배우들의 트렌드 립 메이크업 스타일 ▶ 전효성-다솜,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 케어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