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커버쿠션 4종, 소셜커머스 색조1위 차지!

입력 2015-09-09 10:40


[뷰티팀]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커버쿠션’ 4종이 소셜커머스 판매 품목 중 색조 화장품 1위를 차지했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기반으로 전자상거래가 이루어지는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색조 화장품 판매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끌고 있는 ‘BRTC 커버쿠션’은 ‘쟈스민워터 커버쿠션’, ‘화이트닝 앤 리페어 커버쿠션’, ‘골드 캐비어 커버쿠션’, ‘아쿠아러쉬 커버쿠션’으로 총 4가지 제품이다.

비알티씨(BRTC)의 커버쿠션 제품은 동그란 타입의 쿠션 속 내재된 그물망이 수분을 한 번 더 잡아주어 내용물의 촉촉함이 날아가지 않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으로 스펀지의 에어펌프 작용으로 공기 층이 함유되어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찹쌀떡처럼 내용물을 촉촉하고 말랑하게 잡아준다 하여 ‘모찌쿠션’으로 불린다. 특히 피부 타입 별로 잡티 피부, 탄력이 떨어지는 피부, 건조한 피부 등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춰 맞춤 선택이 가능하며 밀리는 현상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고 뛰어난 커버력으로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다크닝 없이 화사한 피부 톤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BRTC의 커버쿠션 제품을 포함한 BRTC 제품은 롯데백화점, 엔타스면세점 등에 입점 되어 있으며 해외 유통 채널로는 중국 SaSa 및 홍콩 Colourmix, SaSa, 대만 SaSa, 싱가폴 SaSa 등 다양한 국가별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부 타입별로 골라 쓰는 맞춤형 커버쿠션 ‘BRTC 커버쿠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BRTC (비알티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BRTC)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사용한 아이소이 착한 진정수분팩

▶ 아이소이, 로즈세럼 뒤잇는 로즈토닉 출시!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꿀피부 따라잡기 1,2,3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

▶ 무도 가요제 아이유, 뽀얀 피부 비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