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코리아가 짚의 소형 SUV인 레니게이드의 마이크로 사이트(www.jeeprenegade.co.kr)를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FCA코리아에 따르면 새 사이트는 9월10일 출시 예정인 신차의 다양한 정보와 사진, 영상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신차 출시 이후에도 이벤트를 통해 제품의 감성과 생활양식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더불어 일상 탈출, 자유, 모험 정신을 주제로 보다 젊고 에너지가 넘치는 생활양식을 제시하는 '#DoSOMETHING' 캠페인을 전개한다.이밖에 9월2일까지 마이크로 사이트, 짚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jeepkorea), 인스타그램(instagram.com/jeepkorea)의 '하하 크루'와 레니게이드가 함께한 영상을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1인 2매)을 신차발표회에 초청한다. 한편, 레니게이드는 74년 브랜드 역사상 첫 소형 SUV다. 짚 최초 제품인 윌리스 MB와 랭글러 유전자를 물려받은 점이 특징이다. 오프로드를 비롯해 역동적인 온로드 주행 성능, 마이 스카이 선루프 시스템, 지형설정 시스템 등을 갖췄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효성 vs 코오롱, 수입차 판매경쟁 재점화▶ FCA코리아, "200C 무이자 할부로 만나보세요!"▶ 포드코리아 "가솔린 SUV의 대명사는 익스플로러"▶ 현대차, 신형 에쿠스에 '제네시스' 차명 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