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마지막 단계, 이것만 기억하면 꿀피부 완성

입력 2015-07-15 11:10


[배계현 기자] 2015 화장품 업계는 다양한 기능의 ‘마스크팩’ 열전을 펼치고 있다. 화이트닝, 보습, 모공축소 등 시트 한 장으로 간편한 케어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마스크팩은 보통 취침 전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곤 한다. 하루 동안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며 다음 날 촉촉한 물광피부를 만들어 주어 요즘은 남성들도 자주 사용하고 있다.

이렇듯 많은 소비자들이 스킨케어 단계의 축소를 선호하면서 보다 간단하고 효과적인 기능성 제품에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다양한 영양 성분과 기능이 농축되어 있는 마스크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 여름철 자외선에 자극받고 탄력을 잃은 피부를 빠른 시간 안에 생기 있고 건강하게 되돌려 주기 때문이다.

>>피부 타입에 따라 맞춤 처방 마스크로 피부 관리 해결



피부 타입에 맞춘 스킨케어가 중요하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 피부가 필요로 하는 성분과 효능이 다르기 때문이다.

그래서 최근에는 전문가용 에스테틱 제품이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다. 티비 광고나 광고 모델로 유명해진 브랜드가 아닌 실제 피부 전문가들이 사용하고 인정하는 제품이기 때문이다.

피부 관리샵의 전문 관리사들은 고객의 다양한 피부 상태를 가까이에서 케어하며 피부가 원하는 기능이 무엇인지 캐치해 내고 얼마나 효과적으로 작용하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프리미엄 뷰티케어샵 더 레드클럽의 전문 브랜드 인레드는 관리 각 단계에 빠짐없이 사용될 정도로 효과적인 스킨케어를 자랑한다.

인레드 리바이탈 모이스트 마스크는 생기를 잃은 피부에 건강을 되찾아 주는 마스크 팩이다. 발효추출물들이 영양을 공급해 주어 피부를 편안하게 지켜주고 건조한 피부에 유연함과 탄력감을 주어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마스크는 타 제품보다 유분이 많다는 편견이 있어 여드름 피부는 마스크 크림의 사용을 다소 꺼려하는 경향을 보였다. 하지만 인레드 트러블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트러블, 문제성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지를 조절하여 알맞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킨다. 또한 피부 자극을 완화시켜 주어 상처받은 피부를 깨끗하고 편안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주는 리페어 컨트롤 마스크는 영양 성분과 수분 및 탄력성을 부여하며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때문에 어떤 피부 타입도 무난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에스테틱 화장품인 인레드는 제품 사용만으로도 피부 관리를 받은 듯한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실제 피부 전문가의 추천 제품이기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는 더 레드클럽의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의 신뢰에 힘입어 꾸준한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자기 전 15분, 인레드 마스크팩으로 피부관리샵의 값비싼 프로그램 못지않은 광채 피부를 가꿔보자.(사진출처:bnt뉴스DB,더 레드클럽)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깐깐한 여배우도 사용하는 ‘잇 아이템’

▶ [스타뷰티 줌인] 김소은-이유비-천이슬, 귀여운 ‘매칭 메이크업’ 스타일

▶ 아이유 화장품 파우치 속 시크릿 아이템이 궁금해?

▶ [뷰티이벤트] 포미족을 위한 실속 이벤트

▶ ‘프로듀사’ 신디의 붉고 촉촉한 입술, 아이유 립스틱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