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선 인턴기자] 굽네몰의 2015년 상반기 총 매출이 전년 대비 크게 올랐다.
굽네몰이 7월9일 2015년 상반기 총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30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굽네몰은 건강과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대표 상품인 훈제 닭가슴살 이외에도 마테 생닭가슴살, 건강한 넛츠, 건강한 다이어트 쉐이크 등을 연이어 출시해왔다.
이 외에도 고객들이 굽네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편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굽네몰 측은 “굽네몰은 고객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제품을 개발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개발과 SNS 마케팅을 통해 꾸준히 고객과 소통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굽네몰의 대표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훈제 닭가슴살은 다이어트와 단백질 보충에 효과적이며 필수 아미노산과 필수 지방산 등이 풍부해 성인병 예방에 좋다.
(사진제공: 굽네몰)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스타일지수 높여주는 바캉스룩 HOW TO?
▶ 뮤직 페스티벌 스타일링 A to Z
▶ [Star&Style] 손나은-소유-솔지, 아이돌 출근길 패션 스타일링
▶ 아찔하게 유혹하는 핫팬츠 스타일링
▶ [Star&Style] 아이유-태연-지현, 데님 공항패션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