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화정 기자] 아미코스메틱의 최적의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 대표적인 메이크업 제품 ‘쟈스민 워터 비비크림(Jasmine water BB cream)’이 소셜커머스를 통해 판매된 지 약 1년 만에 누적 판매 7만 8000개를 돌파했다.‘쟈스민 워터 비비크림’은 피부 자극 진정 특허성분인 블루 피토 콤플렉스와 쟈스민 꽃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빛나는 물빛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핑크 베이지 톤의 비비 크림이다. 모든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사랑스러운 물광 피부를 연출해 출시와 함께 ‘쟈스민 물광 비비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소셜 네트워크(SNS)를 기반으로 전자상거래가 이뤄지는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7만 8000개를 돌파하며 머스트 해브 인기상품으로 등극하는 등 물광 비비크림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BRTC 쟈스민 워터 비비크림을 포함한 BRTC 제품은 롯데백화점, 올리브영, 엔타스 듀티프리 등에 입점 되어 있으며 해외 유통 채널로는 중국 SASA, 1000colors, Gialen, Body style 및 다양한 국가별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아미코스메틱)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스타들의 나이트 케어 “마스크팩 하세요~” ▶ 이 많은 화장품 샘플, “아까워서 어쩌나” ▶ [리얼체험] 20살 새내기가 체험한 ‘아이소이 아이유 팩트’ ▶ [박지윤 칼럼 #1] 임산부의 올바른 자외선 차단제 사용법 ▶ ‘프로듀사’ 아이유-공효진, 메이크업 비교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