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6월, ‘핫’한 콜라보레이션 파티와 함께 하는 불금 Start!

입력 2015-06-19 14:23
수정 2015-06-19 14:39


[배계현 기자] 6월19일, 인디 아이웨어 브랜드 옵티칼 더블유와 비욘드클로젯 고태용 디자이너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클럽 쿠데타에서 콜라보레이션 파티를 개최한다.

언제나 독특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아이웨어 브랜드를 발 빠르게 국내에 선보여 왔던 멀티 레이블 옵티칼 더블유의 자체제작 브랜드와 매 시즌 위트있는 그래픽과 프레피한 컬러들을 바탕으로 뉴욕과 서울에서 컬렉션을 전개하는 고태용 디자이너의 브랜드 비욘드클로젯은 각계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레이블인 만큼 트렌디한 콜라보 제품으로 클러버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부산의 명소 해운대에 위치한 클럽 쿠데타는 해운대를 찾는 전국 각지 클러버들의 집합 장소라고 할 수 있을 만큼 핫한 클럽으로 정평이 나 있다. 그 명성에 맞게 화끈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준비해 당첨자에게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스페셜 게스트 디제이 타임으로 고태용 디자이너와 DJ KEIDY가 화려하고 강력한 사운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금요일은 뜨거운 파티와 함께 트렌디한 선글라스까지 챙기는 스마트함으로 여름 휴가를 미리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제공: 옵티칼 더블유)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u>

▶ [Style Up!] 액세서리로 달라지는 스타일

▶ 스타들을 통해 배우는 올 여름 ‘슈즈’ 스타일링

▶ [패션블로거’s] 운동하기 딱 좋은 계절, “비키니 당당하게 입고 싶어?”

▶ 민폐는 그만, 결혼식 하객패션 ‘이렇게 입자’

▶ 내 다리가 2.5배쯤 더 예뻐 보이게 하는 샌들은? </u>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