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애-한그루, 여름철 ‘촉촉한 광채피부’ HOW TO?

입력 2015-06-12 11:00


[조지윤 기자] 여름철 뜨거운 햇볕과 에어컨 바람 등으로 실내외 온도차가 큰 요즘. 겨울철보다 더 수분이 부족해 건조함을 느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여자 연예인들은 날씨와 상관없이 늘 맑고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차세대 로코퀸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한그루와 SBS 수목극 ‘가면’에서 완벽한 도플갱어 연기를 펼치고 있는 수애가 그 중심의 한축.

이에 한그루와 수애의 맑고 투명한 피부를 관리하는 방법을 소개해본다.

▶ 한그루



차세대 로코퀸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한그루가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를 통해 몸매만큼 탄탄하고 건강한 꿀피부 비결을 공개해 화제다.



6월 15일 방송된 ‘겟잇뷰티 셀럽’s 토킹미러’에 출연한 한그루는 직업상 잦은 메이크업과 장시간 유지로 인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예민해지는 소위 ‘연예인형 피부’로 바뀌었다며 그녀 자신만의 기초 피부관리 비법을 공개해 많은 여성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한그루는 평소 건강한 피부의 기초가 되는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강화하는데 힘쓴다고 전하면서 “피부가 튼튼해지도록 아침, 저녁으로 피부장벽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 피부를 보호한다”며 피부장벽 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피부가 굉장히 예민해 아무 제품이나 사용할 수 없는 힘든 스타일”이라며 피부 타입에 따른 제품 선택의 고충을 언급하며 자신과 같이 예민한 ‘연예인형 피부’를 위한 제품을 적극 추천하는 등 뷰티 고수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 수애



최근 SBS 수목극 ‘가면’에서 완벽한 도플갱어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는 배우 수애가 화제다. ‘가면’이 첫 방송 이후 단숨에 수목극 시청률 1위에 등극하며 2년이라는 공백기를 무색하게 할 만큼 수애는 모든 스타일에 있어 완판 예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특히 극중 가난하고 고달픈 삶을 사는 역으로 나옴에도 불구하고 감출 수 없는 수애의 투명한 광채 피부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냄과 동시에 “재벌녀와 동급인 가난한 변지숙 피부” “너무 관리 잘된 피부가 옥의 티네” 등의 유머가 나오기도 했다.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얼마 전 화장품 론칭행사에서 수애가 직접 공개한 피부 관리 비결이 다시금 주목 받게 되었다. 수애는 평소 피부 관리법에 대한 질문에 “이것 저것 바르기보다 좋은 것 하나만 바르는 것이 피부 관리 비법”이라고 설명하며 “피부 탄력과 투명함을 한 번에 줄 수 있는 올인원 타입의 스킨 케어 제품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 BEAUTY ITEM



01. 로얄코스메틱 로얄 골드 EX 크림 올인원 제품으로써 지친 피부의 체력을 끌어올려주고 장벽을 강화해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특히 중국으로부터 위생허가 승인을 받아 중국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

02. 끌레드벨 스노우 셀 크림유해 환경과 스트레스로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속 수분 장벽을 탄탄하게 다져 피부 속부터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이 되는 올인원 크림

03. 아토팜 리얼 베리어 에센스 미스트 촉촉한 수분층과 보습 및 진정의 영양층으로 이뤄져 수분 공급과 동시에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고보습 에센스 미스트. 자외선 등으로 약해진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복합체가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04. 달팡 하이드라스킨 라이트 올-데이 스킨-하이드레이팅 젤 크림 중성과 복합성피부를 위한 라이트한 수분 젤. 끈적이는 느낌없이 상쾌하게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피부의 유연성을 되찾아준다.

(사진출처: 로얄코스메틱, 끌레드벨, 아토팜, 달팡,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박한별-다솜, ‘정글의 법칙’ 미녀들의 광채 피부

▶ ‘프로듀사’ 아이유 대기실 속 화장품, 어디꺼?

▶ [뷰티신상] 하이 테크놀로지 아이템

▶ [스타뷰티 줌인] 김사랑-박한별-김성은, 핫 바디 미녀들의 메이크업 스타일

▶ 멈추지 않는 자연주의 신화, 네이처리퍼블릭의 네버 엔딩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