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아이유, 장밋빛 피부 따라잡기

입력 2015-06-05 11:00




[이유리 기자] KBS ‘프로듀사’ 속 까칠한 신디가 ‘심쿵남’ 백승찬역의 김수현에게 빠져버렸다.



무심하게 운동화 끈을 메주는 모습, 우산을 씌워주는 모습, 야외취침에 풀죽은 그에게 책과 이어폰을 건네는 모습. 김수현의 의도치 않은 행동 하나하나가 아이유의 마음을 온통 흔들었다. 까칠한 신디에서 사랑에 빠진 귀여운 소녀로 변신한 아이유의 마음은 장밋빛으로 물들었다.



아이유의 귀엽고도 안타까운 짝사랑의 시작과 함께 시선을 끄는 것이 있으니 바로 그의 장밋빛 피부다. 자타공인 연예계 대표 피부 미인인 그는 언제나 건강한 혈색의 피부를 자랑하며 그것은 그가 더욱 사랑스럽게 보이는 비법이기도 하다.



우리도 그처럼 건강하고 사랑스러운 장밋빛 피부를 연출해보자.



▶ 건강한 장밋빛 피부를 위한 기본 아이템





양질의 흙 위에 예쁜 장미가 피어나는 법이다. 건강한 장밋빛 피부를 갖기 위해서는 기초 케어부터 공을 들여야 한다. 아이유처럼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미운 잡티를 매끈하게 정리해주는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하자.



실제 그가 몇 통이나 비웠다는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을 추천한다. 모 매장의 에센스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할 만큼 이미 유명한 제품인 이 제품은 귀한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함유된 것으로 입소문을 탔다.



아침저녁으로 에센스 단계에서 1~2회 펌핑해 얼굴과 목에 두드리듯이 발라주자. 손의 열기를 이용해 감싸듯 흡수시켜주면 효과가 배가된다. 꾸준히 사용하면 밝아진 피부톤과 매끄러워진 피부결을 확연히 느낄 수 있다.



▶ 장밋빛 혈색을 더하는 비밀 아이템





아무리 좋은 피부라도 그것만으로는 완벽한 장밋빛 피부를 완성하기에는 무리다. 이럴 때는 아름다운 여성의 비밀인 메이크업으로 장밋빛 혈색 피부에 한발자국 더 다가가자.



잡티를 가리기 위한 과도한 메이크업으로 기껏 다져놓은 피부를 망치지 말고 메이크업 제품도 성분을 꼼꼼히 따지자. 천연성분으로 만들어 화장하면서도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커버핏 파운데이션 팩트를 추천한다.



아침 기본 화장 시나 오후의 수정화장에도 뭉치거나 다크닝 현상이 생기지 않아 하루 종일 자연스럽고 보송보송한 아기피부를 유지시킨다. 마치 ‘생얼’같은 피부표현을 가능케 하면서도 티 나지 않게 피부톤을 보정해주고 잡티를 가려줘 트렌드인 내추럴 메이크업에 적합하다.



▶ 장밋빛 피부를 완성하는 최종 아이템





완벽한 장밋빛 피부를 완성했다 하더라도 입술에 혈색이 없으면 ‘말짱 도루묵’이다. 붉은 입술은 사람을 생기 있고 사랑스럽게 보이게 한다. ‘프로듀사’의 아이유 메이크업을 완성시키는 것도 바로 ‘입술’이다.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입술 표현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를 추천한다. 천연에서 찾은 무해한 성분들이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장밋빛 입술을 연출해준다. 또한 천연왁스성분이 수분이 마르지 않도록 보호해 오랜 시간 촉촉하게 지낼 수 있다.



입술 라인을 따라 가볍게 1회 발라주면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이 완성되고 ‘프로듀사’ 속 아이유처럼 입술을 더욱 강조하고 싶다면 몇 번 더 덧바르면 된다. 아무리 덧발라도 하얗게 뭉치는 ‘요플레 현상’과 각질 부각 없이 립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사진출처: 아이소이, KBS ‘프로듀사’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의 마음이 담긴 ‘아이소이 지우개 페스타’ 현장 대공개!

▶ [뷰티신상] 메이크업 개성시대

▶ ‘프로듀사’ 아이유 립스틱, 관심 폭주!

▶ [★Hair 포커스] 스타들의 공항패션보다 더 궁금한 공항 헤어스타일

▶ [리얼체험] 훈남’들이 써봤다! 아이소이 ‘퍼펙트 맨 올인원 에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