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소비자 만족도 높이자!"…단합대회 가져

입력 2015-05-18 12:58
수정 2015-05-18 15:53
혼다코리아가 지난 16일 소비자 만족도(CS) 향상 도모를 위해 '올 혼다 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18일 회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경기도 양평군 코바코 연수원에서 열렸으며, 혼다코리아 본사 및 전국 10개 판매사 임직원 300여 명이 참석했다. 현재 혼다 CS 현황에 대한 분석 및 향후 방향성과 개선책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하는 시간을 갖고, 일원화된 마케팅 전략과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화합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혼다코리아는 "혼다가 오랜 기간 동안 최상위 CS 만족도를 지켜온 건 본사와 전국 판매사 임직원이 한 마음으로 이뤄낸 성과"라며"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인터뷰]미쉐린, "모터스포츠는 우리 DNA의 일부"▶ 호기심 천국 자동차과학, 오토사이언스캠프로 오세요!▶ 쉐보레, 카마로 6세대로 범블비 명성 잇는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디스커버리 스포츠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