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일본 한류 행사 KCON JAPAN 참가

입력 2015-04-23 16:50


[조지윤 기자] 아미코스메틱의 BRTC(비알티씨)가 4월22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개최된 한류 문화 컨벤션 행사 KCON JAPAN 2015의 판촉전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올해 처음으로 일본에서 열린 KCON JAPAN 2015는 K-POP과 뷰티, 패션, 음식 등 컨벤션과 공연이 어우러진 한류 체험의 장으로 4만 명 이상이 참가하는 최대 한류 행사 중 하나다.

이 날 BRTC(비알티씨)는 해당 브랜드만의 특허 성분이 가득 담겨 피부 타입 별 고민을 해결해주는 원액 앰플 5종과 비타민 10가지 및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이 각 10% 함유된 멀티 바이탈 라인, 피부 고민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비타민 벨벳 마스크 6종 등을 공개하며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국내 홈쇼핑에서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팩은 바르면 톡톡 터지면서 눈 녹듯이 녹아 피부에 흡수되는 비타민 캡슐을 함유해 바르는 재미를 선사하며 행사 진행 내내 화제가 되었다.

더불어 이 날 진행된 행사에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여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BB크림 4종 정품과 비타민이 가득 담길 멀티 바이탈 라인 3종 및 BB크림 샘플도 함께 증정하였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한류 문화를 적극 알릴 수 있는 KCON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로 자리 잡아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을 적극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BRTC)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뷰티신상] 갖고 싶은 앙큼 아이템

▶ ‘요즘 대세’ 천연계면활성제 샴푸가 뭐길래?

▶ ‘아이유 크림’ 등 아이돌 이름으로 유명세 떨친 뷰티 아이템은?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

▶ ‘방부제 피부’ 김희선과 김성령처럼 피부 나이 되돌리는 노하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