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포토] 달콤한 컬러로 눈길 사로잡는 퀸비캔들 향초들, ‘2015 스위트 코리아’ 수놓다

입력 2015-03-27 14:00


[양미영 기자] 퀸비캔들(대표 이중기)은 3월26일부터 3월29일까지 4일 동안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스위트 코리아 2015’에 참가해 천연 아로마 캔들로 달콤한 힐링을 선사한다.

스위트 코리아 2015는 국내외 주요 업체와 실질적인 바이어,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가를 통해 비즈니스 창출과 제품 수요의 기회를 제공하는 대규모 행사다. 국내 최대 전문전시 개최 노하우를 기반으로 참가 업체는 가맹모집과 제품 홍보를 한 번에 진행하고 관람객은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다.

아로마 캔들 프렌차이즈 퀸비캔들은 킨텍스 제2전시장에 부스를 마련해 캔들과 디퓨저를 비롯한 다양한 향기 뷰티 아이템을 선보인다. 모든 제품은 자연에서 추출한 안전하고 순한 천연 원료로 만들어져 웰빙과 힐링을 지향하는 깐깐한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한편 퀸비캔들은 전시회 기간 동안 부스를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향긋한 허브티 시음행사와 천연비누, 아로마 향초 테라피 등 체험공간을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해외 유명 고급 브랜드 캔들과 디퓨저 등을 특별 할인된 합리적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출처: 퀸비캔들, 향기가게)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