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 기자]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룸메이트 시즌2’에서는 소녀시대 써니와 갓세븐 잭슨이 마스크팩을 붙이고 나와 익살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써니와 잭슨은 기존의 일반적인 하얀 마스크팩과는 다른 모습의 호랑이, 용, 팬더 얼굴 모양이 그려진 독특한 동물 마스크팩을 사용하며재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에 시청자들은 “써니 팬더 마스크팩 싱크로율 대박” “잭슨 호랑이 마스크팩 깜놀” “룸메이트 마스크팩 구매처는 어디”라며 호기심을 가졌다.
써니의 귀여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 룸메이트 속 마스크팩은 SNP화장품의 ‘SNP 애니멀 마스크’로 호랑이, 팬더, 수달, 용의 4가지 종류로 출시되었으며 독특한 동물 얼굴 모양 디자인뿐만 아니라 피부관리 효과도 우수하여 이미 온라인상에서 한 차례 이슈가 되었던 제품이다.
‘SNP 동물 마스크팩’은 많은 톱 모델들의 피부관리 비결로 꼽히는 코코넛 성분을 바탕으로 이중천연펄프 원단과 아기용품에도 사용되는 안전한 색상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국내 드럭스토어(올리브영, 왓슨스, 롭스/일부 매장 제외) 및 올마스크스토리 그리고 SNP화장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SNP 애니멀 마스크 4종’ 10장 구매 시 10장을 추가 증정하는 10+10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1세트 구매 시 2세트를 받아볼 수 있다.
(사진출처: SBS ‘룸메이트 시즌2’ 방송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