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 시원한 헤어 솔루션!

입력 2015-03-30 10:00


[함리라 기자] 머리를 감은 후, 브러싱 후 우수수 떨어지는 머리카락을 보면 남녀노소 불문하고 걱정에 스트레스를 더 받을 것이다. 아무에게 속사정을 알리지 못하고.



탈모의 주된 원인이 되는 남성호르몬 테스토스테론이 효소인 리덕타제와 결합하면서 활동적인 디하이드테스테론으로 생성되어 모낭의 안드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여 모모세포를 퇴화시키고 탈모를 생성하게 된다.



탈모를 초기예방 개선을 통해 탈모의 원인을 사전에 차단하여 탈모를 예방하고 개선해야 번져가는 탈모진행을 막을 수 있다.





전문가에게 매일 클리닉을 받는 것도 좋지만 평소 습관이 가장 중요하다. 과다한 피지와 각질, 비듬이 많이 생기는 지루성 두피염을 오랫동안 방치하게 되면 모낭이 막히고 모모세포가 위축되며 탈모를 유발하게 된다.



데이셀프케어로 매일매일 노출되는 두피유해 환경으로부터 두피를 청결히 보호하고 두피타입별 영양공급으로 튼튼하고 건강한 두피모발의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주1회 전문 두피관리와 주6일 데이&셀프케어가 가장 좋은 탈모관리 시스템으로 노력을 한다면 탈모에 대한 고민을 없애버릴 수 있을 것이다.





헤솔림 샴푸 과다한 피지, 가렵고 예민한 두피모발을 건강하고 윤기 있게 되돌려 준다. 과도한 유분을 집중적으로 제거해주고 영양을 공급한다. 산삼배양근 추출, 살비아 추출물, 톱야자 추출물, 생각 추출물, 쇠뜨기 추출물, 다시마추출물의 특허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내츄럴 허브 레시피를 담고 있다.



드노브 트리플플러스 셀프케어 두피관리 시스템인 드노프 트리플플러스는 이온토포레시스, 마이크로 진동, LED테라피 기능으로 두피영양공급 흡수를 도와주고 두피마사지기기로 두피를 건강하게 회복시켜 준다.



안티헤어로스데이토닉 가늘고 힘없는 모발과 모근을 건강하고 튼튼하게 해주는 탈모방지 및 양모영양제로 식약청에서 의약외품 허가를 받아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이다.

(사진출처: 헤솔,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훈남의 조건 “How to be a better man?”

▶ [★SNS 뷰티] 현아 ‘미쳐’ 메이크업 How to?

▶ [뷰티리뷰] 모델 품평기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

▶ [뷰티 핫플레이스] 프라이빗한 뷰티 집합소 ‘코엑스몰’

▶ [리얼체험] 피부과 간호사들이 사용해 본 아이소이 ‘흔적 지우개 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