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오세아니아 스포츠 마케팅 강화

입력 2015-03-09 12:30
넥센타이어가 오세아니아 지역의 스포츠팀 스폰서십을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회사는 최근 호주 풋볼팀 '지롱 캣츠(Geelong cats)'와 뉴질런드 럭비팀 '치프스(Chiefs)'와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현지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지롱 캣츠는 호주 풋볼리드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구단으로 AFL리그 우승을 3회 차지했으며, 치프스는 뉴질랜드 럭비리그에서 2012년과 2013년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한 강팀이다. 두 팀 홈구장에서는 LED 광고판을 비롯 스크롤 배너, 스타디움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넥센 브랜드가 노출될 예정이다. 이장환 넥센타이어 글로벌 마케팅담당 이사는 "두 팀과의 스폰서십은 오세아니아 지역에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기업의 위상을 높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안효문 기자 sy.auto@autotimes.co.kr▶ [칼럼]제네바에서 마주친 볼보 XC90의 강렬함▶ [시승]극한의 운동성, 포르쉐 911 카레라4 GTS▶ [시승]절제된 세련미, 폭스바겐 파사트 2.0ℓ TDI▶ 아우디, 엔트리 SUV 'Q1' 내놓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