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class=바탕글>
[bnt뉴스 최윤나 인턴기자] 그룹 JJCC가 을미년 새해를 맞아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2월18일 JJCC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트위터를 통해 “JJCC 새해 인사. 해피 뉴 이어 메시지(Happy New year Message)”라는 제목으로 새해 인사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공개된 영상 속에서 멤버들은 활기찬 인사를 전하며 한복 자태를 뽐낸다. 이어 심바는 “까치까치 설날입니다”라고 외치며 멤버들과 함께 어깨춤과 막춤을 추는 등 즐거운 모습이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또한 멤버들은 한 명씩 릴레이로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내시고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세뱃돈도 많이 받으시고, 저희 JJCC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덕담을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이렇듯 멤버들은 모두 한 마음 한 뜻으로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JJCC는 앞서, ‘질러’ 한복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설 선물을 안겨 화제를 모은 바 있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한편 JJCC는 ‘질러’를 발표하고 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새로운 한류 아이돌로 급부상하고 있다. (사진출처: JJCC 공식 트위터)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