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클로젯, 2015 S/S 캠페인 레이블 ‘The game’ 론칭

입력 2015-01-31 11:56
[오아라 기자] 개성 있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디자이너 고태용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이 2015년 S/S 캠페인 레이블의 캠페인 룩북을 공개한다.이번 시즌 테마는 ‘the game’으로 비욘드 클로젯의 시그니처 아이템 강아지 캐릭터인 ‘패치도그’를 농구, 복싱, 야구, 골프, 축구 등의 스포츠 이미지와 연결해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스웻셔츠와 클러치 두 아이템으로 선보인다.또한 판매 수익 일부는 동물 보호를 위한 동물자유연대에 기부된다.한편 캠페인 레이블은 비욘드클로젯 가로수길점과 두타 매장에서 1월31일 선보일 예정이며 이날은 2014 F/W 컬렉션 샘플 세일과 고객들을 위한 케이터링 서비스와 컬렉션 샘플 세일 등 깜짝 게릴라 세일을 마련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비욘드 클로젯)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⑥] 차이나뷰티 신화를 말하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⑦] 중국 뷰티 아이콘, K-코스메틱의 신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