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완선 기자] 지난 10년간 한국의 명품 주얼리로써 그 역량과 가치를 인정받아온 바이가미가 2015년 창립 10주년을 맞아 더욱 뜻 깊은 한 해를 준비하고 있다.국내 주얼리 브랜드에서는 드물게 국가에서 공식인증 받은 디자인연구소를 운영해오며 높은 퀄리티의 디자인과 다양한 제품연구를 통해 명품 주얼리 브랜드로써의 명성을 증명해오기도 했다.이 결과 바이가미는 한국화학융합시험 연구원들과 자체 디자인 연구원들의 꾸준한 금속테스트 연구(Metal Test)를 통해 ‘하드니스 플래티넘(Hardness Platinum)’이라는 새로운 기술력을 개발하며 퀄리티 높은 핸드메이드 주얼리 브랜드라는 이름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다.그 뿐 아니라 2014년에는 ‘오브제(Object)’라는 감성적 디자인을 통해 바이가미만의 디자인 색을 각인시켰으며 더 나아가 삼성기업에서 운영하는 ‘삼성결혼도움방’과의 제휴를 맺으며 좋은 시너지효과를 일으키고 있어 화제가 된 바 있다.이에 바이가미 수석 디자이너 김가민 대표는 “지난 10년간 바이가미만의 디자인 색을 찾으며 브랜드를 알리고 다양한 연구를 통해 입지를 다져왔다. 하지만 앞으로 이루어낼 것이 더욱 많기에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탄생시키며 한 단계 더 발전하는 바이가미가 될 것이다”라고 포부를 전했다.이에 맞춰 바이가미는 2015년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히 봄 한정 프로모션으로 PT 900 등급을 PT 950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스페셜 이벤트와 소비자와 소통하는 주얼리 디자인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 바이가미)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⑥] 차이나뷰티 신화를 말하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⑧] 한국 화장품 산업의 ‘실과 허’ 그리고 숙제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결산] 2014 화장품 10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