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관리의 기본 ‘세안’ BEST 클렌징 제품을 찾아라!

입력 2015-01-20 11:05


[김민서 기자] 브라운관 속 여배우들의 맑고 고운 피부. 이제 더 이상 부러워하지 말자.

소위말해 인기 있는 여성들의 공통점을 꼽는다면 여러 가지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미끄러질 것 같이 윤기 흐르는 우유빛깔 피부가 있다. 속이 훤히 들여다보일 것 같이 투명한 피부는 그들의 외모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해주니까.

이러한 피부를 가지기 위해서 가장 신경 써야 할 부분은 세안인데 “올바른 세안법만 잘 알고 있어도 피부 관리의 절반은 성공했다”라는 말이 있듯 피부 관리에 있어 큰 비중을 차지한다.

최근 세안의 중요성이 각광받으며 각종 기능을 자랑하는 클렌징 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실정. 특히 여성들의 세면대에서 찬밥 신세였던 ‘비누’가 떠오르는 세안제로 주목을 받고 있다.

비누로 세안하면 왠지 얼굴이 건조해지거나 노폐물이 남아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것은 옛말. 시중에 나와 있는 비누들을 살펴보면 기능성 화장품 못지않은 다양한 종류가 있다.

여성들의 세면대를 장악하기 시작한 미용비누. 이중 가장 ‘핫’하다고 알려진 BEST 클렌징 비누를 살펴봤다.

One. 로얄코스메틱 골드 비누 [Editor’s Pick]



순금 함유 화장품으로 유명한 로얄코스메틱의 골드 비누는 똑똑한 클렌징의 조건을 모두 갖춘 미용비누다.

피부에 자극이 적은 무향료, 무착색의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내추럴 지향의 세안제로 고운 거품이 하루 동안 피부 표면에 쌓인 노폐물과 과도한 피지를 제거해줄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지워준다.

항균 및 항염 효과가 뛰어난 순금박을 사용하여 피부 자극을 줄였을 뿐만 아니라 보습을 위해 알로에 베라 추출물, 인삼 엑기스를 배합하였다.

또한 골드 비누는 피부 본연의 재생력을 이끌어내 맑고 깨끗하게 가꾸어주며 어떤 피부 타입이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Two. 빅토리아 스웨덴 에그팩



달걀 흰자팩을 기초로 만든 스웨덴 에그팩은 피지케어와 모공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모공 깊은 곳까지 딥 클렌징해 피지 분비를 줄여주고 각질과 블랙헤드를 없애줘 번들거림을 잡아준다. 달걀 흰자 단백질 레시닌 성분이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주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준다.

장미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들어 주고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강인한 식물 에델바이스가 피부 생기를 부여한다.

Three. 비오템 퓨어펙트 해초 모공 비누



모공에 좋은 해초 함유 비누인 비오템의 퓨어펙트 해초 모공 비누. 제품 속에 들어 있는 해초 알갱이가 특징이다.

모공, 피지, 각질, 트러블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신개념 비누로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 가능 하며 샤워 시 등이나 팔, 가슴 트러블 부위도 관리할 수 있다.

아침, 저녁 물로 부드럽게 거품을 내어 비누와 함께 원을 그리듯 마사지한 다음 미온수로 씻어내면 된다.

(사진출처: 로얄코스메틱, 빅토리아, 비오템,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