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라 기자] 국내 최초 가방 전문 SPA브랜드플랫아이언에서 ‘시티 버킷 백’을 출시했다.베스트셀러인 시티 시리즈의 새로운 신제품으로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플랫아이언 빌딩의 특이한 건물 구조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플랫아이언의 시티 시리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가장 잘 표현된 콘셉트와 디자인으로 제품의 완성도가 높아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받고 있기도.이번 출시된 시티 버킷 백은 양동이를 뜻하며 일명 복주머니 가방으로 잘 알려진 디자인의 백이다. 미니 백 사이즈이지만 내부 수납공간이넓어 활용도가 높다.플랫아이언 관계자는 “버킷백은 2015년 유행 패션에서 가장 화두가 되고 있는 아이템으로 이번 플랫아이언에서 장식을 배제한 오리지널 버킷백 디자인의 ‘시티 버킷 백’을 출시했다”며 다양한 스타일 연출을 위한 실용 만점 아이템이 되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한편 시티 버킷 백은 2015년을 기념하여 2015개 한정 수량을 판매하며 플랫아이언 공식홈페이지와 더불어 롯데닷컴, H몰, GS샵, CJ오쇼핑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사진출처: 플랫아이언)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⑥] 차이나뷰티 신화를 말하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⑦] 중국 뷰티 아이콘,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⑧] 한국 화장품 산업의 ‘실과 허’ 그리고 숙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