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이 2015년 양의 해를 맞아 방향제 폴라패밀리의 새 캐릭터 '몽이'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7일 회사에 따르면 방향제 폴라패밀리는 액체형 멤브레인 방식을 채택했으며, 통풍구에 편리하게장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이번 추가된 새 캐릭터는 올해의 12지 동물인 양을 모티브로 제작, 산뜻하고 부드러운 라벤더 향과 귀함께 편안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한다. 천연 에센스 오일도 함유했다.회사는 이를 기념해 출시 이벤트를 온라인 쇼핑몰(www.bullsonemall.com)에서 2월22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제품 CF에 케릭터가 몇 초 나오는지 맞추는 퀴즈 이벤트가 준비됐다.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30만원 1명, 10만원 2명, 1만원 10명) 및 폴라패밀리 통풍구형 '몽이'(100명)를 증정한다. 또 새 제품 구매 후 장착 사진과 상품평을 쇼핑몰에 남기면 금 1돈(1명)과 폴라패밀리 통풍구형 방향제 정품(캐릭터 임의 배정, 300명) 등이 주어진다.불스원 마케팅 디렉터 유정연 전무는 "최근 운전자들이 향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폴라패밀리에 라벤더향을 추가하고 새 케릭터도 적용했다"며 "많은 분들이 편안하고 쾌적한 운전을 체험하도록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말했다.새 제품의 가격은 6,500원이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2014년 수입차, 19만6,359대 등록···25.5% 증가▶ CES 등장한 자동차, 얼마나 똑똑하길래▶ [기획]자동차 내수전망③-한국지엠 '올해를 버텨라'▶ [칼럼]신홍재의 핫 카, 미국차 편견 깬 쉐보레 아베오 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