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뷰, 플래그십 블랙박스 CR-2000 오메가 판매

입력 2014-12-08 15:08
<P class=바탕글>파인디지털이 연속 녹화와 2중 저장 기능을 갖춘 플래그십 2채널 풀HD 블랙박스 '파인뷰 CR-2000 오메라'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P class=바탕글>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o:p></o:p>

<P class=바탕글>회사에 EK르면 새 제품은 CCR 듀얼 세이브 기능을 적용해 주행 중 충격 발생하는 시점을 전후로 연속 녹화하며, 충격시점 이벤트 파일을 따로 2중 중복 저장해 안정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사고 시 전후 관계 파악을 용이케 하고, 명확한 사고 규명을 위해서다. 또한 추가 SD카드를 지원, 실질적인 듀얼 세이브 기능을 구현했다.

<P class=바탕글>이 밖에 고도 영상처리 기술이 접목된 비전 ADAS(운전자보조시스템) 기술을 적용하고, 전방추돌경고기능(FCWS), 차선이탈경고기능(LDWS) 등을 넣었다. 향후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영상처리기술과 OBD-II 모뎀을 융합한 진보한 ADAS 기능을 지원할 예정이다.

<P class=바탕글> <o:p></o:p>

<P class=바탕글>최상급 화질 구현을 위해 전후방 풀HD(1920x1080) 화질에 초당 30프레임 녹화 기능을 기본 지원하고, 녹화모드에 따라 해상도, 프레임. 줌 기능을 설정할 수 있다. 소니 CMOS 센서 중에서도 밝기 및 선명도가 최적화된 근적외선(NIR) 센서를 채용해 야간에도 밝고 선명한 화질을 보여준다. 심층 촬영을 위한 디지털 줌 기능을 탑재했다. 역광에서도 또렷한 화질 구현을 할 수 있도록 블루필터 광각렌즈와 WDR(와이드 다이내믹 레인지) 기능도 갖췄다.

<P class=바탕글> <o:p></o:p>

<P class=바탕글>영상 왜곡을 최소화하는 디와핑 기능을 채택했다. 여기에 듀얼 화면 지원으로 3.5인치 와이드 LCD를 통해 전후방 환경의 동시 확인이 가능하고, 촬영된 영상은 PC, 내비게이션 및 스마트폰으로 재생할 수 있다.

<P class=바탕글> <o:p></o:p>

<P class=바탕글>새 제품은 블랙, 화이트, 브라운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알루미늄 프레임을 채택해 고급스러운 외관을 완성했다. 또한 빠른 열전도로 발열에 의한 기능 장애까지 예방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P class=바탕글>가격은 30만원 초반대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벤츠 더클래스효성, 12월 해피투게더 프로모션 진행▶ 금호타이어,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펼쳐▶ [시승]작지만 넓은 공간, BMW 220d x드라이브 액티브 투어러▶ BMW코리아, 윈터 캠페인 2014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