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서울 강남 송은 아트 스페이스에서 만화가와 함께하는 '브릴리언트 토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2일 현대차에 따르면 이번 토크 행사에는 38년 동안 '이코노미스트' 시사만화가로 활동한 케빈 칼과 이현세, 웹툰 작가 강풀이 참가했으며, 브랜드와 예술 업계 종사자, 디자인ㆍ광고 전공 대학생, 현대차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 AboutHyundai) 이벤트 당첨자 등 총 240여명이 초대됐다.생각의 틀 '프레임'을 주제로 펼쳐진 이번 행사는첫째 날(지난 1일) 케빈 칼과 이현세가 주어진 틀 안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내는 '독특한 시선의 힘'을 이야기 나눴다. 둘째 날(2일)은 기존의 틀을 깨고 변화를 가져오는 '새로운 생각의 힘'에 대한 주제로 케빈 칼과 강풀의 강연 및 대담을 진행했다.또한 현장에는 지난 5월부터 브랜드 캠페인 '리브 브릴리언트'를 주제로 케빈 칼이 직접 그려 이코노미스트지에 게재한 9편의 광고작품과 추가 4편을 전시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겨울용 타이어, 꼭 장착해야 할까?▶ 캐딜락, 새 기함 CT6 앞세워 제품군 다변화 나선다▶ BMW M 듀오, 독일서 올해의 스포츠 카에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