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비타민 폭탄 크림, 7가지 인체 적용 임상 완료

입력 2014-11-19 12:55


[서주연 인턴기자] 아미코스메틱의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의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 팩’의 효능이 또 한 번 입증되어 화제다.

‘비타민 폭탄 크림’으로 불리는 BRTC의 슬리핑 팩은 피부의 최대 고민인 화이트닝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미백과 주름 개선의 2중 기능성 제품이다. 10월6일부터 11월11일까지 21명을 대상으로 7가지 인체 적용 임상을 완료했다.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를 통해 기기 측정한 결과 이 제품을 사용한지 4주가 지난 후 24시간 보습 지속 값은 사용 전에 비해 259.1%로 증가되었으며 모공의 개수 역시 2주 후 13.87% 감소되는 효과를 보였다.

브라이트닝 효과 실험에서는 사용 직후 1.95%에서 2주 사용 후 4.54%로 증가되어 피부 보습 뿐만 아니라 피부 미백에도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눈가 주름의 깊이와 진피 치밀도, 기미와 잡티의 완화, 안면 처짐 등도 수치적으로 모두 개선되어 피부노화의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의 전 제품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7가지 인체 적용 임상을 완료한 BRTC의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 팩은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BRTC)

bnt 기사 제보 : beauty@bntnews.co.kr

▶ 하지원-김효진, 피부 나이 거꾸로 먹는 비결은?

▶ [뷰티신상] 탄력 불어넣는 촉촉 아이템

▶ ‘화장품 궁합’ 보셨어요?

▶ 홍은희-한고은-임주은, 화보 속 반전매력 ‘메이크업 TIP’

▶ 김성령-김혜수, 美를 완성해가는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