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영 기자] 한국에서 손꼽히는 남자 스타들의 뷰티가 해외에서 각광받고 있다.잘생기고 예쁜 남자들이 주목을 받으면서 ‘관리하는 연예인’이 되기 위한 노력이 끊임없이 계속되고 있다. 특히 화면에 잘 나오기 위한 기본 바탕으로 피부가 중요해지면서 남다른 피부 관리법을 실천하는 중이다.해외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김우빈, 이민호, 장근석은 어떤 제품을 썼다고 하면 품절이 될 정도로 파급력 있는 스타다. 특히 매끄러운 피부를 소유한 스타들에게 관심이 많은 팬들은 주의 깊게 뷰티 아이템을 포착하고 있다. 한국 미남을 대표하는 세 남자를 통해 탱탱한 피부를 관리하는 노하우를 소개한다.매끈한 피부 결_“댄디 가이 김우빈”
웹드라마 ‘연애세포’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배우 김우빈은 훤칠한 키만큼 매끈한 피부 결을 자랑하는 스타다.김우빈과 같이 트러블 없는 피부 결을 만들기 위해서는 자극 없는 마스크 팩을 활용해보자. 피부에 안 좋은 성분은 과감히 빼버리고 천연 성분으로만 구성된 팩은 피부 수분감을 채워주고 각질을 제거해 효과적으로 피부 관리가 가능하게 한다.피부 결을 위한 마스크 팩은 메이크업을 하기 전에 하는 것이 효과적이며 클렌징 후 남은 각질과 트러블을 유발하는 노폐물을 제거할 때도 사용하면 좋다. 뽀샤시 피부 톤_“세계 스타 이민호”
영화 ‘강남 1970’ 개봉을 앞두고 있는 배우 이민호는 피부 톤이 좋은 배우다. 자꾸 시선이 가는 이유는 좋은 비율의 몸만큼이나 빛나고 있는 피부 때문.이민호와 같이 뽀샤시한 피부 톤은 화이트닝이 되는 팩을 이용해 만들 수 있다. 톤 업은 물론 윤기 있는 피부는 생기 있어 보이게 하고 사진이 잘 받는 얼굴을 만들어준다. 평소 셀카를 찍는 취미가 있다면 톤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마스크를 해보자.화이트닝 팩은 잠자기 전 하는 것이 효과적. 다음날 아침에 일어났을 때 밝은 얼굴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촉촉한 피부_“아시아 프린스 장근석”
해외 활동이 잦은 배우 장근석은 아역 때부터 변하지 않는 촉촉한 피부를 지니고 있는 연예인이다. 장근석과 같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수분과 영양이 듬뿍 들어있는 크림 팩을 자주 활용해보자. 얼굴에 붙이는 시트가 불편하거나 어색한 남성들이라면 크림 팩으로 좀 더 편한 피부 관리를 시도해볼 수 있다.크림 팩은 자외선에 노출되거나 평소 화장품으로 촉촉함이 느껴지지 않을 때 사용하면 금방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촉촉한 피부로 동안 미모를 연출해보자.★ 자신 있는 피부민낯 핫 아이템!
(시계 방향 순서대로) 달팽이 점약 여과물의 뮤신 성분이 피부에 감기는 듯한 사용감 및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촉촉한 겔 마스트 보호막을 탄탄하게 해줘 건강한 피부를 만든다.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거친 피부를 매끈하고 탄력 있게 만드는 샐리스 박스 골드 스네일 하이드로겔 마스크 / 남성만을 위한 팩. 햇빛에 노출되는 피부와 각질, 피지흡착 등의 효과가 있어 피부 결을 매끈하게 가꿔주는 팩 이니스프리 천하무적 밀리터리 마스크-작업 후 / 진흙 성분이 모공을 깨끗이 해주고 수분 젤이 피부 영양을 공급해줘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마스크 에스티 로더 뉴트리셔스 래디언트 바이탈리티 2-스텝 트리트먼트 /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의 뛰어난 피부 정화 효과로 모공 깊이 쌓인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매끄러운 피부 결을 가꿔주는 마스크 키엘 레어 어스 딥 포어 클렌징 마스크(사진출처: bnt뉴스 DB, 샐리스 박스, 이니스프리, 에스티 로더, 키엘)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2014 뷰티 트렌드 ‘블랙’이 뜬다!▶ [2015 S/S 서울패션위크] 실시간 백스테이지 뷰티 리포트 vol 2. 맨즈 헤어▶ 가을 보습, ‘유채꽃’ 활용한 뷰티 케어 TIP▶ [뷰티신상] 밝고 투명한 ‘피부 톤’ 만들기▶ 진짜 사나이 ‘케이윌’이 사랑한 “알로에 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