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영업·마케팅 통합, 제품 기획 강화를 골자로 한 조직 개편을단행했다. 23일 회사에 따르면 기존 5개 부서(영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애프터세일즈, 네트워크)는 4개 부서(영업-마케팅, 영업 및 제품기획, 애프터세일즈, 네트워크)로 재편됐다.대소비자 접점 부서인 영업과 마케팅을 통합했고,제품 기획과 영업 기획을 합쳐소비자 불편 해소에 힘쓸 예정이다. 보직 이동으로는 영업-마케팅 담당 총괄 책임자로 방실 이사 대우가 임명됐고,통합 기획 책임자 프레드릭 구테밀크 이사 대우, 애프터 서비스 마틴 비즈웜 이사, 네트워크 부문은 조혜경 부장 대우가 임명 또는 승진됐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다임러트럭코리아, 유니목 체험 및 세미나 개최▶ 아우디코리아, 핀란드 시승행사 참가자 모집▶ '4㎝' 커서 경차대접 못받는 폭스바겐 업!, 아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