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코란도로 전국을 찾아가는 '겟 잇 러브 코란도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회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11월21일까지 전국 주요 거점에서 레저 퍼포먼스와 다양한 참여 행사로 꾸며진다. 행사 참가 제품은 루프톱 텐트와 캠핑 트레일러를 장착한 코란도C, 캠핑카와 카누를 각각 조합한 코란도 스포츠 2대, 고급 편의품목을 적용한 코란도 투리스모 샤토 등 4대의 차로, 게릴라 콘서트, 시승, 온라인 이벤트 등이 연계된다.첫 행사는 오는 12일 경기도 일산 원마운트에서 열린다. 코란도 제품군 전시와 함께 코란도 투리스모 광고 모델인 걸그룹 포미닛의 게릴라 콘서트,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쌍용차 페이스북(facebook.com/SsangyongStory)에서 사전 예약을 하면 시승 기회도 갖을 수 있다. 이후 18일 인천 송림패션몰을 비롯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에서 6차례에 걸쳐 행사가 이어진다.행사 현장을 온라인으로 공유하는 '나도 현장 리포터'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페이스북에 모터크로스, 비보잉, 스케이트 보드 등 레저 퍼포먼스와 다양한 참여 행사 현장 등의 사진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커피교환권 등을 증정한다.최종식 쌍용차 영업부문 부사장은 "이번 '코란도 로드쇼'가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특별한 교감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차별화된 참여형 이벤트 등 연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칼럼]신홍재의 핫 카(Hot Car), 폭스바겐 티구안▶ 쌍용차,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시승]기대 이상의 반전, 렉서스 NX300h▶ 탈 것의 향연, 모터쇼와 에어쇼의 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