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신규 브랜드 캠페인 '리:디자인(RE:Design)'을 22일 발표했다.기아차에 따르면 리:디자인은 한국을 비롯해 중국, 독일 등세계 주요 판매국을 대상으로 하는 새 브랜드 캠페인이다.자동차는 물론 소비자의 삶과 문화를 새롭게 그리겠다는 회사의 의지를 표현한 것이다.회사측은 새 켐페인을 위해마이크로사이트(redesign.kia.com)를 신설했다. 이어 다양한 프로모션을펼칠 방침이다.우선 웹사이트와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한 리:디자인영상으로, 주제 컨셉트와 핵심 소재 '아버지와 아들의 로드 트립'을 소개했다. 아버지와 아들이 자동차 여행을 함께하고 서로에게 가장 친근한 사람이 된다는 내용으로 구성,회사가 추구하는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기아차는'아빠와 아들이 함께 만드는 로드트립'을 주제로 한 다양한 사연을 공모한다. 국가별 선정 1팀에게는 직접 계획한 여행경로에 기아차를 지원,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선정팀 여행기는 영상으로 제작,10월중순 이후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 및 유튜브 등 주요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기아차는 "이번 캠페인은 기아차가 고객의 삶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빛나는 가치를 제공하겠다는새로운 시도"라며 "기아차는 고객과 함께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쌍용차, 노동조합 가족 초청 역사문화기행 시행▶ 현대차그룹, H-점프스쿨 2기 발대식 열어▶ 현대차, 아슬란이 막아야 할 수입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