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핫플레이스] ‘고객 중심’ 기본에 충실한 네일 숍, 해롯 선릉점

입력 2014-08-21 12:16
[이세인 기자] 확실한 아이덴티티, 타 매장과의 차별화로 오픈 4개월여 만에 ‘뷰티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네일숍이 있다.네일 브랜드 해롯 선릉점이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입소문을 타고 급부상 하고 있는 것.기자가 방문한 해롯 선릉점을 말한다.■ 위치강남구 역삼동 709번지 테헤란 아이파크 상가 1층 21호. 선릉역 4번 출구로 나와 도보 1~2분이면 닿을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접근성이 용이하다.■ STRATEGY 1: 브랜드 콘셉트를 살린 인테리어 2014년 4월 정식 론칭한 네일 브랜드 해롯은 영국 브리티시 감성을 기반해 고객의 아름답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프리미엄 네일 하우스를 추구하는 브랜드다. ‘선물’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고객에게 선물 같은 존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브랜드 아이덴티티가 확실한 만큼 해롯 선릉점의 매장 인테리어 또한 핑크 컬러와 선물을 상징하는 리본 디자인으로 매장 전체가 하나의 선물임을 연상케 했다. 매장 전체가 핑크 컬러로 물들여져 러블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STRATEGY 2: 고객 중심의 프라이빗한 공간 활용 매우 넓은 면적은 아니지만 해롯 선릉점은 복층 구조로 높은 천장과 함께 탁 트인 느낌을 주는 공간 활용을 선택했다. 더불어 고객 한 분 한 분 존중 받는다는 생각이 들 수 있도록 고객 전용 사물함을 마련했다.또한 속눈썹 시술 공간은 2층 공간에 마련해 다락방에 온 것 같은 포근함과 함께 분리된 공간에서 마음 편히 시술 받을 수 있도록 고객을 배려했다. 《 해롯 선릉점정은아 원장 》Q: 해롯 선릉점만의 차별된 점을 얘기한다면?A: 네일 아티스트들을 채용할 때도 ‘인성’을 많이 고려한다. 네일을 얼마나 예쁘게 하느냐도 중요하지만 고객이 가장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일 순위다. 따라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들이 고객과 얼마나 소통할 수 있고 교감할 수 있느냐가 중요한 것 같다.Q: 앞으로 어떤 네일숍을 꿈꾸는가?A: 감사하게도 주변 직장인 여성들부터 주부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고객들이다. 커피 하나라도 손수 내려 드리고 매장을 방문했을 때 불편하시지 않도록 각별한 배려와 케어를 게을리 하지 않는 ‘기본’에 충실한 해롯 선릉점이 되었으면 한다.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바캉스 애프터케어 “여름의 흔적을 지우자” ▶ [뷰티신상] 놓칠 수 없는 ‘뷰티 잇 템’ ▶ ‘썸’ 타는 뷰티 시크릿 공개 ▶ 2014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키워드 ▶ 손상모 복구 ‘헤어 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