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years old ‘모공레이저’ 나비팩, CJ올리브영 명동 본점 입점

입력 2014-07-25 15:52
[최소담 기자]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 23years old의 ‘에어레이닉 포어마스크’ 제품을 CJ올리브영 라이프 스타일 체험센터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CJ 올리브영 라이프스타일체험센터 입점된 ‘에어레이닉포어 마스크’는 코와 광대 부위인 나비존의 모공축소 관리에 탁월한 제품이다. ‘성분’을 흡수시키는 일반 마스크팩과는 차별화된 AIR-INJECTION의 특허 메커니즘 기술과 모공수축, 피부진정, 화이트닝, 피부 결 개선 팔자주름 등 6 INTENSIVE CARE 효과로 ‘나비팩’이란 별칭을 얻어 온라인상에 인기몰이 중이다. 공식 온라인 몰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23years old가 나비팩의 입소문으로 인해 오프라인 구매를 원했던 고객들을 위해 헬스&뷰티 스토어 시장에 진출하며 유통망 확장에 나선 것. 특히 명동은 많은 해외관광객들이 쇼핑을 위해 꼭 방문하는 핫 플레이스 공간인 만큼 일반 모공 제품과는 차별화된 메커니즘 원리와 주사기 모양의 메디컬스러운 비주얼로 관광객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23years old 관계자는 “이번 CJ올리브영 라이프스타일체험센터 입점으로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바쁜시간에 쫒겨 피부과나 에스테틱에 갈 수 없었던 고객들이 소홀했던 피부관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23years old)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차승원 vs 이승기, 훈남들의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 다이어트] 주목! 스타들 ‘먹는 유혹 이겨내기 비법’ 공개▶ “푸석한 머리는 이제 그만!” 건강한 모발을 위한 ‘홈케어 관리법’▶ [뷰티분석]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리얼 메이크업 TIP▶ “애프터 100%” 소개팅 이미지 메이킹 KNOW-HOW